돼지국밥 때문에 x신 남친 걸렀습니다

돼지국밥 때문에 x신 남친 걸렀습니다

6 82304 58 궁금궁금

   

신고

  Comment

BEST 1 여물어  
[@베플병신임??] 암퇘지보다 거세 도축 두수가 더 많아 너도 여물어


6 Comments
엥?  
병ㅅ이는 대체 뭔소리하는거야. 수컷도 다 써. 뭔 100% 암컷이야. 저 수컷 냄새를 칭하는 단어도 따로 있을 정도로 시중에 납품되고 있는데. 저 냄새를 웅취라고 한다. 인터넷 찾아봐라.
1  
남편 국밥 킬러, 난 순대만 겨우먹음. 남편이알아서 혼자점심때 자주먹고온다. 국밥못먹는사람 많은데 저남자 왜저러는거?
안타깝다  
나도 결혼하기 전까지는 족발 순댓국밥,회, 장어도 안먹었음.. 회는 날것을 안좋아해서 족발이나 순댓국은 특유의 냄새 장어또한 그 특유의 양념냄새와 장어냄새 때문에 싫어했고 안먹었음.  지금이야 맛있다고 느끼는 회도 있고 열거한 음식들 먹을줄 알게됨.  그렇게되기까지 남편이 강요하거나 억지로 먹자거나 먹이지 않았음.. 그게 맞는거지 안먹는게 아니고 못 먹는걸 왜 억지로 먹으라고하고 훈계까지하고 난리임? 머슴아 참 어리고 생각도 어리네.. 세월이지나 자연스럽게 어? 생각보다 나쁘지않다고 느끼면 본인이 알아서 먹으면 되는거지 유난인지.,  오늘도 바닷가로 남편이랑 바람쐬러 왔는데  나는 회가 안땡기네..라고 얘길하니 고맙게도 다른메뉴로 맞춰주더라.,  17년된 부부도 그러한데 한 참 깨가 쏟아질 연애기간에 먹는걸로 상대방을 가르칠려고 들어 들기를..  머슴아야 좀 더커야겠다
돼지농장  
가족이 돈사  운영중이다.  모돈이 새*를 낳으면 암돼지,수퇘지를 낳겠지. 수퇘지는 태어난지 5일내에 거세한다.
100프로 암퇘지 같은 소리하지말고ㅋㅋㅋ
그러고 115kg정도 되면 출하한다
베플병신임??  
우리가 먹는 돼지는 거의 100% 암퇘지다 그것도 식용으로 선별해서 키운다. 간혹 거세육이 있지만 이런건 일반인들도 냄새나서 거름. 뭘 알고 얘기해라.
여물어  
[@베플병신임??]
암퇘지보다 거세 도축 두수가 더 많아 너도 여물어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