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별 전두환 표기법.jpg

이슈YA

언론사별 전두환 표기법.jpg

16 18619 20

신고

  Comment

BEST 1 죄진놈  
[@1243] 대통령예우 박탈되서 씨라고 부르는데 뭐라 씨부리고 자빠졌노?
16 Comments
ㅇㅇㅇㅇ  
조중동연 한결같아서 보기좋네 ㅋㅋ
육식충  
이렇게 된거 걍 고 전씨 라고 하자 귀찮다;;
개나소  
박정희나 전두환이나...
 
정리한 사람도 대단ㅋ
Sbs  
Sbs가 제일 정확히 표현했네 ㅋㅋㅋ
ㅍㅍ  
전쌰씨 아녀?
zz  
■■오늘부터 3일간 역대급 블랙 프라이데이■■
▷~70%까지 마지막 발악! (제휴활동으로 수익발생할수 있음)

https://coupa.ng/caJQ0L
미돌  
아 돈 다 갚았으면 방송국에서도 대통령으로 불러줬지
쩡이  
박탈됫으면 대통령이란 말을 안붙이는게 맞지 않나
ㅋㅋㅋ  
씨 =좌파
대통령=우파
이거임 원래 언론사 대표대부분이 우파임
1243  
전 대통령이지. 씨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10tenCu  
[@1243]
전대통령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뭐하러 살아있냐 그렇게 좋아하는 전씨 쫓아가서 거기서 대통령님이라 부르던 아빠라고 부르던 맘대로 해
[@1243]
디졋으니 공소권없음으로 남음 추징금 1000억 없어지는거 값으면 전 대통령이라고 하는거 생각이나 해볼께. 저런 개또라이 악마를 빠는 놈은 진짜 대가리 뭐들었냐
죄진놈  
[@1243]
대통령예우 박탈되서 씨라고 부르는데 뭐라 씨부리고 자빠졌노?
전씨  
[@1243]
전씨지 무슨 전대통령이야
틀닥이네
르미  
씨가 맞죠!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