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정치병자가 여기서도 튀어나오네ㅋㅋ낄데 안낄데 자기 '주장' 을 프레임으로 만들어서 얘기하는게 '팩트?'.. 팩트란 단어나 배우고 와라. 관계도 없는 사실 갖다가 중간 인과관계 쏙 빼먹고 프레임 씌우는게 팩튼줄 착각하는 인간하고 상대할 수가 없어서 말을 안섞는 거야 빙시야. 늬들은 맨날 주제와 상관없이 발광하고 x같은 표현이나 쓰면서 지들이 뭐쓰는지 알턱이 있냐. 어휴. 진짜 덜 떨어진게 하나 굴러들어와서
그런 글을 쓰는 사람을 향해 쓴 글입니다. 자기가 팩트로 누군가를 두들겨 팼다 그래서 반박을 못한다 이런 정신승리 하는 사람에게요. 저는 정말 거기서 팩트란걸 거의 본게 없어서요. 현재와 본질은 맨날 빼고 프레임 씌우고 가정하고, 선동해서 너는 이럴거야 라며 비난 하는게 팩트는 아니지 않습니까? 저는 그런 주장을 비판하는 주장을 한겁니다. 팩트라 한적없구요. 여기 이슈야 어디에서도 내가 팩트네 어쩌구 한적도 없구요. 먼저 다른 사람의 주장을 개소리라고 한건 원래 덧글이었습니다. 그 지워진 원래 덧글도 못보셨을거같은데 제가 어떤 댓글보고 글 쓴지도 모르시면서 함부러 말하시는건 좀 아닌듯 하네요. 실례지만 세상을 망치는건 아마 그쪽일겁니다. 자기랑 다른 생각을 프레임 씌우고 그걸 팩트라 주장하고 비속어를 남발하는걸 지지하신다면요. 다만 저도 원래 덧글에서는 많이 닮아버린것 같으니 지적하신건 잘 수용하겠습니다.
뭐가 더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있었던 글로서 판단하고 이야기 하는게 말씀하시는 팩트 아닙니까?
온갖 비속어로 글을 쓰시고 나서 함부로 말하지 말라니요;;;
저는 다른 사람이 어떤 주장을 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모든이가 같은 팩트를 가지고 있을리도 없고 갖고 있다하더라도 같은 결론이 나올리가 없으니까요. 다른사람의 주장을 받아들일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지만 그 표현법이 비속어라면 그건 주장이 아니라 아이의 징징거림 같은 것이니 그걸 경계하자는 것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