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인혜, 극단적인 선택 전 충격적인 '저격글' 올렸다" (전문)

"배우 오인혜, 극단적인 선택 전 충격적인 '저격글' 올렸다" (전문)

0 4357 0 토낏

-14일 새벽 1시에 올라온 충격적인 게시글


-오인혜 “절 몸뚱아리라고 표현한 그분”


극단적인 선택 후 결국 사망을 한 배우 오인혜가 사망 당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로 추측되는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고 있다.


이하 오인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지난 14일 새벽 1시 배우 오인혜가 극단적인 선택 직전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게시물의 내용은 "다 내 탓이죠...남 탓하는 건 정말 싫어서"라며 자신을 자책하는 말로 글이 시작된다. 하지만 "돈 보다 맘을 주는게 참 힘들고, 비참해지네요"라며 인간관계에 큰 고통을 겪고 있는 것을 암시했다.


또한 댓글 창에도 충격적인 글을 남겼다. 배우 오인혜는 직접 "보고 있겠죠? 절 몸뚱이하나라고 표현한 그 분", "절 끝까지 사랑한다는 말 하나로 이해해달라고...이건 범죄입니다"라며 특정 인물을 암시하며 글을 남겼다. 배우 오인혜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 전 특정 인물을 지목한 것으로 추측 되는 글이다.


 배우 오인혜 인스타그램

또한 두 번째 댓글로는 "그가 본인 당신이 한 말들...믿고 싶지 않던 그 한 단어를 위해..아깝지만..저는 보여줘야할 것 같아요. 혼내줘야죠. 끝까지 오만한 사람은 이렇게 밖에 방법이 없는 건가봐요". "저도 슬프네요"라며 적어놨다. 


하지만 지난 14일 새벽 1시에 올라온 게시글은 1시간이 지나기 전에 삭제 처리됐으며 이날 배우 오인혜는 오전 4시 49분께 인천 연수구 송도동 한 아파트에서 의식을 잃은 채 친구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뉴스1


배우 오인혜 지인은 유족에게 지난 15일 "(오)인혜 몸에서 멍 자국이 많이 발견됐다는 얘기를 전해 들었다. 피부가 좀 약한 편이라 멍이 잘 생기는 체질인지 모르지만 한두 개가 아니라 좀 많다는 점이 마음에 걸린다"라고 밝힌 바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72634 

, ,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