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형인, 불법 도박장 운영 적발 …"공갈협박 당했다" 혐의 부인

개그맨 김형인, 불법 도박장 운영 적발 …"공갈협박 당했다" 혐의 부인

1 3256 1 토낏

기사 대표 이미지:개그맨 김형인, 불법 도박장 운영 적발 …"공갈협박 당했다" 혐의 부인 


개그맨 김형인이 서울 시내에서 불법 도박장을 개설해 운영한 혐의로 기소됐다. 


지난 15일 MBC '뉴스데스크'는 개그맨 김형인이 개그맨 최 모 씨와 함께 도박장소 개설 등의 혐의로 지난 1일 재판에 넘겨졌다고 보도했다. 


김형인은 동료 개그맨 최모씨와 지난 2018년 초서울 강서구의 한 오피스텔에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이 포커와 비슷한 '홀덤' 게임 판을 만들어 수 천 만 원의 판돈이 오가는 도박을 주선하고 수수료를 챙겨온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김형인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한 두 번 도박을 한 것은 인정하지만 불법 도박장을 직접 개설하지는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사실이 없다. 오히려 공갈과 협박에 2년 간 시달려 (상대방을) 고소할 계획"이라며 "내가 최씨에게 돈을 빌려준 걸 빌미로 불법시설 운영에 개입된 것으로 공갈 협박하며 금전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현행법상 영리를 목적으로 도박을 하는 장소나 공간을 개설한 사람은 5년 이하의 징역이나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이들에 대한 첫 공판은 다음달 21일 서울 남부지방법원에서 열린다. 


김형인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로 인기를 얻었다. 


'웃찾사' 폐지 후에는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교도소에 수감된 사람들이 먹는 음식 등을 주제로 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다.   


(SBS 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982035&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 ,

신고


1 Comments
마선생님요  
교도소 가기 전에 미리 예습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