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박소은에게 미안하다…” BJ 세야, 결국 두 달 만에 복귀 방송했다

“故 박소은에게 미안하다…” BJ 세야, 결국 두 달 만에 복귀 방송했다

0 4706 0 달빛시계

-14일 아프리카TV BJ세야 생방송 진행하며 심경 고백해


-BJ세야 “박소은과 유족 및 시청자들에게 죄송하다” 발언


아프리카TV BJ 세야가 故 박소은의 사망 이후 처음으로 방송을 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고 박소은 인스타그램


지난 14일 BJ 세야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고 박소은과 유족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날 BJ 세야는 방송에서 정돈되지 않은 긴 머리와 수척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또한 방송에서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하늘에서도 피해를 받고 힘들게 한 그 친구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며 고 박소은에게 미안함을 표했다.


 이하 아프리카TV


또한 "이번 사건으로 불편하게 만들어 시청자분들과 팬분들 그리고 그 친구와 가족께 정말 죄송하다"며 "가족들이 원하지 않는다고 들었기에 오늘 이후로는 언급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BJ세야는 방송에서 해명 방송 당일에도 고 박소은과 연락을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다고 밝히며 자신의 입장을 대변했다. BJ세야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는 범죄자였다. 또 다른 루머, 추측이 생길 수 있어서 있는 그대로 말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이후 방송에서 BJ세야는 "고 박소은과 2개월 정도 교제했다"라며 "그 친구에게 그런 일이 생긴 지도 모르고 7월 4일 방송해 저도 너무 많이 힘들고 괴로웠다"고 말하며 "너무 많이 후회하고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정말 되돌리고 싶다"라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BJ세야는 "앞으로 내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며 평생 미안함을 가지고 살겠다"라고 말하며 고 박소은과 유족 및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72180 

, ,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