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한문철 또 하나의 레전드 경신

오늘자 한문철 또 하나의 레전드 경신

7 37800 7 주차왕파킹





 

“강아지 짖는 소리에 넘어져”… 3400만원 요구한 오토바이

 

 

제보자인 견주 A씨는 지난 7월 20일 울산광역시 북구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자신의 반려견과 산책을 했다. 게재된 영상에는 A씨의 반려견이 짖자 인근을 지나가던 오토바이 운전자가 넘어지는 모습이 담겼다.

A씨는 “당시 목줄을 짧게 잡고 있었고, 강아지는 덤벼든 것이 아니라 짖기만 했다”면서 “오토바이 운전자는 강아지가 짖는 소리에 놀라 넘어졌다며 소송을 걸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오토바이 운전자는 한동안 일을 못 하게 된 점, 본인과 가족이 정신적 피해를 본 점 등을 이유 등으로 위자료로 3400만 원을 청구했다”며 “수술과 입원은 하지 않았고, 6주 진단이 나왔으며 왼쪽 발목 부위에 깁스만 한 상태”라고 말했다.

A씨의 반려견은 미니 슈나우저 종으로 머리까지 높이는 45㎝, 몸길이 50㎝, 몸무게는 8㎏이다.

해당 영상과 관련해 한문철 변호사는 “강아지를 짧게 줄을 잡고 있어도 강아지가 짖는 것을 주의했어야 하므로 강아지주인에게도 일부 잘못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이 사고는 아무리 커도 천만원이 넘지 않는다”라며 “입원을 했어야 일 못한 것을 인정해주고, 장애가 남아야 그동안 일 못한 것을 인정해준다”고 덧붙였다.

 

 

요약
 

1. 아파트 단지에서 산책중인 반려견이 짖자 오토바이 운전자가 넘어짐
 

2. 오토바이 운전자 6주 진단 위자료 3400만원 청구


 


신고

  Comment

BEST 1 미친딸배  
대가리처박고 뒤지지 그랬니 딸배야  대한민국 3대악 폰팔이 차팔이 렉카에 딸배도 넣어드려야겠어요


7 Comments
마선생님요  
돌아이네
마성의신  
법이 바꿔야함
마이무따  
개짖는것에  깜짝 놀라는  저런 놈들이  신호위반에  트럭앞에 막서고  칼치기는 어떻게  하는거지?  트락 경적은  자장가서린가???
슈나우져네  
슈나우져 승질 드러워서 깜짝 놀랠만하지
까탈남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운전하다가 이제 놀라서 사고내야겠다
미친딸배  
대가리처박고 뒤지지 그랬니 딸배야  대한민국 3대악 폰팔이 차팔이 렉카에 딸배도 넣어드려야겠어요
[@미친딸배]
용팔이 추가해주세요~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