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생각 없이 코미디 프로 보다가 그냥 진심으로 소리질렀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코미디 프로 보다가 그냥 진심으로 소리질렀습니다”

0 5487 0 잼난거없나

-보다가 너무 놀라서 소리쳤다는 말 나온 프로그램 장면

-'연체인간' 정형찬, 엄청난 장기로 시청자 사로잡아

이하 JTBC '장르만 코미디'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한 일반인의 장기가 네티즌들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방영한 JTBC '장르만 코미디' 속 코너 '찰리의 콘텐츠 거래소'에는 독특한 장기를 가진 일반인 출연자가 등장했다. 직업을 '연체인간'으로 적은 출연자는 엄청난 유연성으로 진행자 김준호, 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출연자는 팔을 자유자재로 꺾어 준비운동한 뒤 다리를 거꾸로 놓는다거나 뼈가 없는 듯 웨이브를 하는 등 각종 장기를 선보였다. 그는 마지막 필살기를 보여주겠다며 배를 하늘로 향하게 엎드리는 자세를 취했다.

그는 "이거 식상하다고 했죠?"라고 물은 뒤 갑자기 상반신만 반대로 뒤집었다. 김종민은 실제로 충격을 받은 듯 뒤로 물러났고, 출연자는 그 자세를 취한 채 점프하며 다가왔다.





GIPHY, JTBC '장르만 코미디'

이 출연자는 실제 직업이 댄서인 정형찬 씨다. 과거 SBS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도 목을 고정한 채 몸을 180도로 꺾는 등의 행동을 선보였다. 의사는 "관절이나 피부가 과하게 늘어나는 증상. 춤을 추는 건 걱정할 필요 없다"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71700

, ,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