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秋 아들 의혹 제기 병사에 "철부지 불장난, 공범 규명해야"

황희, 秋 아들 의혹 제기 병사에 "철부지 불장난, 공범 규명해야"

0 2751 1 슈마

기사 대표 이미지:황희, 秋 아들 의혹 제기 병사에 "철부지 불장난, 공범 규명해야" 


더불어민주당 황희 의원은 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 의혹과 관련 "최초 트리거(방아쇠)인 당직 사병에 대한 철저한 수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국회 국방위 여당 간사인 황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당직 사병의 실명을 거론하며 "산에서 놀던 철부지의 불장난으로 온 산을 태워 먹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어 "국민의힘의 추 장관 고발 근거는 당직 사병의 제보"라며 "말도 안 되는 사건의 시작이었고 당직 사병은 잠수를 탔다. 이 엄청난 일을 누가 책임져야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언행을 보면 도저히 단독범이라고 볼 수 없다"며 "당직 사병에 대한 철저한 수사가 필요하며, 공범 세력도 철저히 규명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국회 국방위원회 민주당 간사인 황 의원은 앞서 추 장관 아들 의혹 관련해 사실관계를 따져본 결과 법적으로 문제가 될 게 없다고 말한바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977267&oaid=N1005977264&plink=TOP&cooper=SBSNEWSEND&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 ,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