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홈쇼핑서 판매한 신상 옷, 알고 보니 2년 전 제품 '라벨 갈이'

유명 홈쇼핑서 판매한 신상 옷, 알고 보니 2년 전 제품 '라벨 갈이'

2 6800 3 xxxtentacion



국내 유명홈쇼핑에서 2년 전 만들어진 제품을 '라벨 갈이' 후 신상품으로 속여 대량 판매한 사실이 드러났다.

22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6일까지 방송과 온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블라우스 제품 3,300여 개 세트를 판매했다.

블라우스 3벌이 1개 세트로 중간에 할인 과정을 거쳐 4만∼5만 원대에 판매돼 총 1억 5,000여만 원 어치의 주문이 이뤄졌다.

이 제품은 올해 7월 생산됐다고 표시돼 있었지만 실제로는 2021년 제작 상품으로 파악됐다. 납기일을 맞추지 못해 2년 넘게 쌓여 있던 제품 중 일부는 하자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2년여가 지나 해당 제품은 올해 생산된 제품으로 둔갑해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됐다. 다른 의류업체를 거쳐 현대홈쇼핑에 제품이 납품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 과정에서 제품이 마치 올해 제작된 것처럼 제조 연월을 바꾸는 일명 '라벨 갈이'가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홈쇼핑을 통해 배송된 일부 제품에는 원래 부착됐던 라벨을 뜯어내고 새로운 라벨을 붙인 흔적이 남아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홈쇼핑은 이달 6일 판매를 중단하게 됐다고 해명하면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환불 조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반품·환불 안내는 취재가 시작된 이후에야 이뤄졌다고 매체는 전했다.

(후략)
http://naver.me/GyNyi1rN

신고

  Comment

BEST 1 오랑케  
니기미 ㅡㅡ


2 Comments
야봉  
처벌이 솜방망인갑다
소비자를 기만하다니
오랑케  
니기미 ㅡㅡ

럭키 68 포인트!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