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편 살해' 고유정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전 남편 살해' 고유정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0 2973 0 슈나이져

기사 대표 이미지:전 남편 살해 고유정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전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2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고유정(37)이 정부에서 주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고유정은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오늘(10일) 청주시에 따르면 제주교도소에 수감된 고유정이 지난달 법무부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했습니다. 


법무부는 전국 교정시설에 수감 중인 1인 가구 수용자의 대리 신청을 받아 주민등록 주소가 돼 있는 자치단체로 발송했습니다. 


청주시 관계자는 "고유정이 법무부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했지만, 그는 1인 단독 가구에 해당하지 않아 지급 대상이 아니다"며 "이런 내용을 제주교도소에 통보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유정은 지난해 5월 25일 오후 8시 10분부터 9시 50분 사이 제주시 조천읍의 한 펜션에서 전 남편 강 모(37)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해 유기한 혐의(살인·사체손괴·은닉)로 재판에 넘겨져 1심과 2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함께 기소된 의붓아들 살해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가 선고됐습니다. 제주지검은 지난 7월 대법원에 고유정 사건에 대한 상고장을 냈습니다.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974116&oaid=N1005974296&plink=TOP&cooper=SBSNEWSEND&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 ,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