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감사”…'원피스' 나미 현실판 몸매라는 인기 웹툰 작가 (+사진)

“부모님께 감사”…'원피스' 나미 현실판 몸매라는 인기 웹툰 작가 (+사진)

0 4641 0 토낏

-드라마 앞두고 있는 '여신강림' 원작자 야옹이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몸매와 비주얼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가 이기적인 몸매를 뽐냈다.


이하 야옹이 인스타그램


야옹이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모님께 감사하구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노키니를 입고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찍은 야옹이가 담겼다. 그는 잘록한 허리와 넓은 골반을 뽐내고 있다. 만화 '원피스' 속 나미와도 같은 몸매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는 야옹이는 비현실적으로 넓은 골반에 수술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러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스크 치료를 받을 당시 촬영된 엑스레이 사진을 공개하며 불쾌함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감사하며 살아야 해요 나영님.. 물려주신 것들 정말 1프로임", 몸매 너무 좋네요", "와 진짜 수술 안 하고 저렇게 될 수도 있구나", "팬이에요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에서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거듭난 SNS 스타 임주경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이다. 이 작품은 올 하반기 문가영, 차은우 주연의 tvN 드라마로 만날 수 있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70260 

, ,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