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 맨날 하는데 치아 썩는 이유

이슈YA

양치질 맨날 하는데 치아 썩는 이유

4 49601 11





제대로 해야 됨


신고

  Comment

BEST 1 ㄷㅂ  
맞음. 타고나야됨. 즉 유전영향이 정말 큼. 울 친정부모님은 임플란트 한두개 정도가 다인데 시부모님은 막 여덟게 이러심. 남편도 신경치료 여러번받고 씌우고 떼우고 그랬음. 난 그런지료 받아본적 없고. 근데  4살인 아들도 최근 크라운을 6개를 씌웠음. 양치질 하루 3번 꼬박꼬박하고 할때마다 매번 내가 다 해주는데! 치과가니 유독 잘 썩는 치아를 가진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 유전이라는거지ㅡ  시부모님이 다른사람한테 임플란트 한 병원 추천해주시고 하는데 속으로 괜시리 승질이 나더라....
4 Comments
처음 스케일링 하러 갈 때 주변에서 피난다 아프다 어쩌다 해서 엄청 겁먹고 갔는데 의사 쌤이 스윽 보시고 오 깨끗하네. 관라 잘하는구만. 치실이나 좀 해. 하고 갈고리로 몇번 슥슥 쫌 빼더니 가라캄.. 어리둥절?안 갈아내냐고 하니까 치석 있어야 하는 거라고.. 지금도  스케일링 하로 가면 깨끗하다고 걍 가라거나 5분 안에 끝나서... 주변에서 완전 축복받았다 카는데 울 아부지도 똑같음; 정말 유전인듯
vividc  
맞아여 유전도 있는듯 잘닦아도 충치생기고.. 관리 특히 안해도 안생기는사람은 안생기구
맞음. 타고나야됨. 즉 유전영향이 정말 큼. 울 친정부모님은 임플란트 한두개 정도가 다인데 시부모님은 막 여덟게 이러심. 남편도 신경치료 여러번받고 씌우고 떼우고 그랬음. 난 그런지료 받아본적 없고. 근데  4살인 아들도 최근 크라운을 6개를 씌웠음. 양치질 하루 3번 꼬박꼬박하고 할때마다 매번 내가 다 해주는데! 치과가니 유독 잘 썩는 치아를 가진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 유전이라는거지ㅡ  시부모님이 다른사람한테 임플란트 한 병원 추천해주시고 하는데 속으로 괜시리 승질이 나더라....
Oo  
치아도 타고나야됨ㅋㅋ 양치질 잘해도 이 잘썪는사람 많음ㅋㅋ 중딩때 양치 잘안하는 애 있었는데 걔는 입냄새도 안나고 썪지도않고 튼튼했음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