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걸…” 가족과 발 벗고 나선 강지영, 故 구하라 이름 힘겹게 꺼냈다

“모든 걸…” 가족과 발 벗고 나선 강지영, 故 구하라 이름 힘겹게 꺼냈다

0 3557 0 슈마

-인터뷰서 故 구하라 언급한 강지영


-강지영 “믿기지 않는다. 할 수 있는 모든 일 할 것…”


이하 강지영·구하라 SNS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 씨가 故 구하라 씨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7일 스포츠 투데이에 따르면 이날 강 씨는 '야식남녀'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JTBC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박진성(정일우 분), 열혈 피디 김아진(강지영 분), 잘나가는 디자이너 강태완(이학주 분)의 알고 보니 경로 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강 씨는 카라 멤버들과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그는 "(카라 멤버들이) 예전에는 '언니' 느낌이 강했는데 이제는 언니들을 넘어서 소중한 친구 삶의 벗이 됐다.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으니 응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11월 세상을 떠난 멤버 故 구하라 씨를 언급했다. 그는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이라며 "받아들이기 힘들다. 아직 생각나고 보고 싶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하 뉴스1


그는 구하라 씨 유가족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실제 강 씨 아버지는 오는 12일 구 씨 친오빠 구호인 씨가 친모를 상대로 제기한 故 구하라 상속재산 소송에 증인으로 나설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49946

, ,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