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 번도 아니고…" 남다른 직원 복지로 또다시 '인성' 언급된 아이유

"한두 번도 아니고…" 남다른 직원 복지로 또다시 '인성' 언급된 아이유

1 7070 1 슈마

유튜브, 'Ryuk ka'

 

-'인성갑' 얘기 꾸준히 나오고 있는 아이유

 

-"원하시는 걸로…" 최근 또다시 화제 된 '직원 복지'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가수 아이유(27·이지은)가 소속사 동료 축가 영상으로 다시금 '인성갑' 연예인으로 떠올랐다. 

 

최근 유튜브에서는 소속사 직원의 결혼식장에서 포착된 아이유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는 지난 9일 동료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무대에 선 아이유는 "안녕하세요. 저는 신랑 회사 동료 아이유라고 합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저와 일을 하셨었는데, 오늘 신부님과 식장에 함께 계신 모습을 보니까 제가 몇 년 동안 알고 지냈던 모습과 너무 다르게 굉장히 멋지시다"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Ryuk ka'

 

그는 "이 노래는 제가 어디서 잘 안 부르는 노랜데, 신랑이 꼭 이 노랠 해달라고하셔서…오늘 너무 좋은 날이기 때문에 이 노랠 부른다"며 '좋은 날'을 선보였다. 

 

노래 중간 부분부터는 댄서들까지 등장했다. 아이유는 밝은 모습으로 '3단 고음'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직원이 원하는 축가를 직접 불러주다니", "아이유는 진짜 오래 가겠다", "감동이다", "라라랜드 실사판"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37807

, ,

신고
SNS 공유하기


1 Comments
마선생님요  
저 소속사에 취직해야지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