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전미도가 불러 난리 난 노래… 뜻밖의 갑론을박 발생했다

'슬의생' 전미도가 불러 난리 난 노래… 뜻밖의 갑론을박 발생했다

1 5223 1 토낏

-음원 차트 1위 기록한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 문장 보면 뭐로 해석돼?”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11 앨범 재킷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 배우 전미도 씨가 부른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음원 차트 1위까지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끄는 가운데, 뜻밖의 갑론을박이 벌어져 눈길을 끈다.


24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 문장 보면 뭐로 해석돼????'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1. 지금 내가 너를 사랑하는데, 처음부터 내가 이렇게 사랑하게 될 줄 알았다 vs 2. 처음엔 너를 사랑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결국 사랑하지 않게 됐다'는 질문을 남겼다.


유튜브 '롱'


별 거 아닌 듯 보이는 해당 게시물에는 사람 마다 다른 해석과 함께 단 시간에 댓글 수 천개가 쌓였다.


네티즌들은 "3. 서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지만 우린 엇갈렸다", "나도 무조건 2인 줄 알았는데 노래 듣고 나서 가사가 '어어..?' 싶었음", "헐 나는 서로 사랑하게 될 줄 알았는데 아녔다 이런 건 줄". "이거 노래 내용, 1이라서 1이라고 바로 생각 들었어", "노래는  안들어봤는데 제목만 보고 당연히 1로 생각함", "너가 날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그렇지 않고는 못 배길걸~이라고 느꼈는데", "2이지만 익준, 송화 이뤄지게 해주세요 작가님!"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현장 포토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극 중 음치 채송활 역을 맡은 전미도 씨가 불러 더욱 발매 전 부터 이미 큰 화제를 모았다. 베태랑 뮤지컬 배우로 알려진 전미도 씨인 만큼 해당 곡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인기와 동시에 오는 28일 방송될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최종화에서 채송화-이익준(전미도-조정석 분)의 관계가 어떻게 끝맺음을 지을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롱

출처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35221

, , ,

신고


1 Comments
마선생님요  
1이지 생각할거 있나?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