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회장을 움직이게 만든 고객 컴플레인

대한항공 회장을 움직이게 만든 고객 컴플레인

 

좋게 좋게 넘어갈 순 있는데 애초에 불만만 표시하고 그냥 참고 넘어가려던거 

 

책임 사무장이 와서 사람 실수할 수 도 있지않냐고말한걸 기점으로 빡쳐서 컴플레인한걸 컴플레인한 고객을 쓰레기 취급하네

 

고작 이런 컴플레인으로 과잉 징계 조치한 회사 욕을 하는게 아니라 고객을 욕하는구나



신고
SNS 공유하기

  Comment

BEST 1 뭐하세요  
1. 지들이 잘못함
2. 응대도 잘못함
그래놓고 문책 당했다고 피해 본 사람을 욕하네


15 Comments
DABIN  
고객은 불만 표시를 한것뿐인데? 왜 탓을해??
jeime  
직윈들이 프로 의식이 모자라네 잘못 인정도 안하고  남탓할 문제가 아니잖아 잘못은 잘못이니
gom  
대한항공이여 산업기술 평가원에 크레임을 걸어라 ㅋㅋ 근데 일반인들이 할만한게 있을까?? 있었다면 꿀잼일텐데 ㅎㅎ
cook69  
회장이 제일**~
오늘하루  
실수할 수 있지 암만.근데 사과는 그냥 깔끔하게 하자 쫌
환골탈태  
이것때문에 조현아가 승무원 기강 잡는다고 특히 사무장 졸라 갈군건가
소림큰형  
대가리 똥마들었나보네
장애보면댓글담  
대한한공 ㄱ ㅐ십새들인거 유명하잖음ㅋㅋ 이번에 치아3개 부러진 사람 대응만해도
내숭쟁이  
[@장애보면댓글담]
그거 아샤나..

땅콩은 다른거영

럭키 112 포인트!

지자매빠더  
그나물에 그밥.. ㅂㅅ은  스스로를 나타낸다..
 
땅콩항공이 그렇지뭐
사주일가 부터가 범상치 않은데 직원들이 멀쩡하겠냐고
뭐하세요  
1. 지들이 잘못함
2. 응대도 잘못함
그래놓고 문책 당했다고 피해 본 사람을 욕하네

럭키 94 포인트!

줘도못먹은넘  
[@뭐하세요]
동의하긴 하지만 그 댓가가 좀 가혹했던것도 같네요
뭐하세요  
[@줘도못먹은넘]
그건 저사람이 의도한 게 아님. 설사 저 사람으로 인해 사안에 비해 가혹한 대가를 치렀다면 경영진을 탓해야지 왜 피해자를 가해자로 몰아감? 전후관계를 똑바로 보세요
 
[@뭐하세요]
ㄹㅇㅋㅋ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