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남성의 집착, 20대 여직원 스토킹

40대 남성의 집착, 20대 여직원 스토킹

 
A씨(44)는 지난해 5월3일 오후 8시2분쯤 인천시 동구 직장동료인 B씨(26·여)의 주거지 현관문 앞에서 B씨를 기다리는 등 스토킹을 하고 현관문 손잡이를 흔들어 15만원 상당의 수리비가 들도록 한 혐의로 기소됐다.

또 같은 달 7일 오전 11시 옹진군 북도면 소재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있던 B씨에게 접근하는 등 스토킹하고 “왜 거짓말을 하냐, 사람 가지고 노니깐 재밌냐”라고 말하며 B씨의 뺨을 2차례 때린 혐의도 받는다.

A씨는 B씨와 단순 직장동료 사이였지만, A씨는 B씨에게 가족, 지인에게 관계를 알리겠다고 협박하기도 하고, 8일에는 B씨의 주거지를 찾아가 “경찰에 신고하면 널 죽이고 나도 죽겠다”고 말하며 위협하기도 했다.

인천지법 형사2단독 곽경평 판사는 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재물손괴, 폭행, 협박 혐의로 기소된 A씨(44)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24일 밝혔다.

재판부는 “직장동료인 피해자에 대해 반복적으로 스토킹하고 폭행과 협박을 하는 등 죄질이 가볍지 않다”며 “과거 여러차례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도 있고, 피고인이 뒤늦게나마 잘못을 인정하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https://naver.me/FWPnDtvq


신고
SNS 공유하기

  Comment

BEST 1 마선생님요  
스토킹 + 폭력 으로 가중처벌


4 Comments
오늘하루  
제발 저런걸 사랑하는 마음이라고 착각하지 마라
집착은 병이다

럭키 98 포인트!

Asdezkrk  
깜빵에 가둬라
마선생님요  
스토킹 + 폭력 으로 가중처벌
마선생님요  
스토킹 + 폭력 으로 가중처벌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