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놀이공원에서 '누드 촬영'한 20대 中 여성 '뭇매'

어린이 놀이공원에서 '누드 촬영'한 20대 中 여성 '뭇매'

0 6742 0 달빛시계

기사 대표 이미지:[Pick] 어린이 놀이공원에서 누드 촬영한 20대 中 여성 뭇매 


20대 여성이 어린이 놀이공원에서 누드 촬영을 한 것으로 드러나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0일 싱가포르 스트레이트 타임즈 등 외신들은 중국 광시지역 수도 난닝에 있는 한 놀이공원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31일 저녁 8시쯤 스무 살 장 씨는 전문 사진작가 섭외해 나체 상태로 기념 촬영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각각 앞뒤로 다른 기구에 타서 놀이공원의 야경을 배경으로 작업을 마쳤습니다. 


이후 장 씨와 사진작가의 SNS 계정에 공개된 작업물을 발견한 누리꾼들은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주로 어린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공장소에서 선을 넘은 행동을 했다는 겁니다. 


어린이 놀이공원에서  


경찰에 붙잡힌 여성은 "내 몸매가 아름답다고 생각했다"며 "젊은 날의 모습을 기록해두고 싶어서 사진을 찍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여성은 이 사건으로 5일 동안 구금됐습니다. 


놀이공원 측은 "두 사람이 우리 놀이공원에서 작업을 한 게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당시 근무 중이던 직원들은 이 사실을 알아채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공공장소에서 벌거벗는 것은 불법"이라며 "이런 행동은 공공 질서뿐 아니라 중국 민법통칙에서 권장하는 도덕 품성에도 어긋난다. 전 국민에게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nnzfzx' 웨이보)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602048&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 , ,

신고
SNS 공유하기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