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간 개가 주인을 기다린다면, 주인 없는 개 만화

먼저 간 개가 주인을 기다린다면, 주인 없는 개 만화

10 4539 8 펩시제로

 

 

아직은 밤이 아니라구

 

신고

  Comment

BEST 1 아나킨  
[@치즈치즈] 성경은 그저 인류 최대의 판타지소설일 뿐입니다


10 Comments
야봉  
밤? 무슨 얘기죠?
치즈치즈  
안타깝지만 강아지는 혼만 있기 때문에 죽으면 지하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아나킨  
[@치즈치즈]
안타깝지만 카더라 하는 이야기로는 신빙성이 없다고 합니다
치즈치즈  
[@아나킨]
이 세상을 지으신 하나.님이 지으신 성경에 써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
다 흙으로 말미암았으므로 다 흙으로 돌아가나니 다 한 곳으로 가거니와
 인생의 혼은 위로 올라가고 짐승의 혼은 아래 곧 땅으로 내려가는 줄을 누가 알랴
전도서 3:20‭-‬21 KRV
아나킨  
[@치즈치즈]
성경은 그저 인류 최대의 판타지소설일 뿐입니다
치즈치즈  
[@아나킨]
정확한 시기는 모르겠지만 시기를 말씀하시니 확실한건
"이스라엘이 마지막에 독립한 것을 본 그 세대가 가기전에 모든게 다 이루어진다"고 성경에 나와있습니다.
이스라엘이 1948년에 독립했으니 그것을 본 세대.. 1948년 생부터 한세대가 가기전에 제가 위에 쓴 말이 다 이루어질 겁니다.
치즈치즈  
[@아나킨]
성경에 끼워맞추기 식은 없습니다.
이스라엘이 2천년간 떠돌다가 1948년에 독립한 사건은 이미 성경에 예언되어 있었고 실제로 일어난 겁니다. (마지막 때의 일입니다)
천만도 안되는 인구가 아랍 연합국을 상대로 대승을 거두며 이스라엘 독립을 굳건히 했습니다.

조만간 성경에 예언된 일어날 일을 말하자면 이스라엘에 제 3번째 성전이 세워질 겁니다.
러시아는 이란과 터키 등 연합국을 이끌고 이스라엘을 쳐들어 올것이고 이스라엘 혼자 싸우게 되는데 러시아가 크게 질겁니다.

전세계에 민족과 민족이, 나라와 나라의 전쟁이 일어나는데 그 전에..
 평화로운 시기에 전세계에 퍼진 교회 중에서 깨어있는 절반은 하나.님이 하늘로 데려가 주실겁니다. 또 갓난 아이들도 소아들도 하나.님이 하늘로 데려가주실 겁니다. 이 땅에 더는 안전한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휴거 이후 적그리스도가 이땅에 와서 전쟁을 벌이고 이기는 권세를 가져 전세계 사람들에게 오른손과 이마에 표를 넣어주고 그 표를 가진 사람들만 매매할수 있게 할 겁니다. (표를 받으면 지옥에서 고통받으니 받지 말라고 성경은 경고합니다)
판타지 소설이라고 생각했던 이런 일들이 눈앞에서 일어나는 것을 조만간 목격할 겁니다.
만일 사람들이 대량 실종되는 것을 보신다면 적어도 한국은 안전하지 않으니 떠나세요. 마지막때에 민족과 민족끼리 싸운다고 성경에 나와있으니 분명 북한이 쳐들어올겁니다.
아나킨  
[@치즈치즈]
그저 언젠간 이루어지겠지 하는 식인 무책임한 얘기는 누구나 하죠 언제 어느때 무슨일이 정확히 말하는게 예언이죠 일단 내뱉어놓고 뭐 언젠간 되겠지 하면 안 이루어질게 뭐가 있을까요? 그리고 북한이 미쳤다고 쳐들어오나요? 김씨 돼지가 그 좋아하는 권력 버리고 나라 망하려고 작정한게 아닌 이상에야 쳐들어올 간땡이가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그렇게 따지자면 무한도전에서도 예언 아닌 예언짤이 많은데 무한도전도 신성하게 봐야 하나요? 몇천년 뒤에 우연하게  이루어진 몇가지 일 가지고 예언은 어불성설이지요
치즈치즈  
[@아나킨]
성경에 역사적으로도 또 예언적으로도 틀린 내용이 하나도 없기에 소설이 아닙니다.
아나킨  
[@치즈치즈]
끼워 맞춰서 해석하기 나름인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식인 예언은 전혀 신빙성이 없습니다 역사적인 내용이 적혀 있는건 그저 역사 기반 판타지 소설일 뿐이죠 예수가 성인이라는건 차치하고서도 죽은 사람이 모포에 뒤덮였다가 살아나는게 말이 되나요? 바다가 반으로 갈라져 길이 만들어졌다는게 물리학적으로 말이 되나요? 천사와 악마는 그저 사람 마음속에 내재되어있는 양심과 유혹을 형체화 하여 묘사하였을 뿐입니다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