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화물연대 협상 40분만에 파토, 전국 남은 휘발유 재고 단 일주일

정부 화물연대 협상 40분만에 파토, 전국 남은 휘발유 재고 단 일주일

16 10318 5 펩시제로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3613374?sid=101

 

 

 

협상 파토나고 다시 오늘 재협상 했는데

 

 

정부나 화물연대 쪽이나 숙일 생각 그냥 1도 없어서 걍 40분만에 파토나고 종결됨

 

 

서로 갈때까지 가보자 이런식

 

 

 

 

 





 

 

벌써 수도권 지역에 휘발유가 없어서 못 파는 주유소들 생기는중

 

날이 지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이런 주유소들 늘어날 예정

 

 

 

오늘 새벽 시점에서 전국 주유소의 휘발유 재고가 8일, 경유가 10일분 남음

 

 

 

 

 

 

 







 

 

 

현재 자동차, 타이어, 철강, 시멘트, 조선업, 물류 대한민국 기반산업 전부 올스탑 위기

 

 

일주일 더 길어져도 산업 종사자들 말고 일반 서민들도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아수라장 되고

 

 

그보다 더 길어지면 진짜 국가 대재앙급 사태 될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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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mment

BEST 1 까탈남  
화물차 자격은 국가에서 화물운송 안전을 위해 제한적으로 발급되고 운영되는데 파업하는 화물연대가 정부 업무개시명령도 무시하고 파업해서 생활안정에 난리가 난다면 그건 화물차 자격 취소시키는게 맞지 않나요?


16 Comments
페인  
결과가 기대(?)됩니다
DABIN  
ㅡㅡ
말해뭐해  
정당한 요구를 한다는 전제가 깔려있더라도 이번 파업은 방법이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국민을 볼모로 잡고 본인들 이익을 달성하려는 행위와 비노조인들 폭력적으로 협박하는 것들 보면..
르미  
ㅜㅜ
까탈남  
화물차 자격은 국가에서 화물운송 안전을 위해 제한적으로 발급되고 운영되는데 파업하는 화물연대가 정부 업무개시명령도 무시하고 파업해서 생활안정에 난리가 난다면 그건 화물차 자격 취소시키는게 맞지 않나요?
말해뭐해  
[@까탈남]
그쵸..  근데 업무개시명령을 일부로 회피하고 계속 송달 반송 반복하다 공시송달까지 도달하면 결국 1주일은 더 걸릴텐데 그동안 피해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될텐데 걱정입니다
까탈남  
이거 일반 소비자에게 피해를 가게 한 죄로 화물파업 기사들 면허 취소하는 방안도 가능하지 않나요?

럭키 12 포인트!

울랄라  
[@까탈남]
왜 파업을 하게 됐는지 정확한 이해가 필요해 보이십니다.
바나나  
[@까탈남]
치킨먹고 싶은데 치킨집 쉰다고 하면 면허 취소해야하나요?
마르코  
[@바나나]
치킨은 대체제가 많잖아요.
휘발유나 시멘트 등은 대체제가 없잖아요. 독점이잖아요. 그게 없을때 큰일 나니까. 그걸 노리고 파업을 하는거죠. 그리고 정상 운행을 원하는 비노조원한테 쇠구슬 날리고 브레이크 선 자르고
이게 파업인가요? 인질극인가요?
그리고 회사들이 직접 테이크 아웃한다고 한다면 화물노조가 가만히 있겠습니까?
바나나  
[@마르코]
뭐 비노조인 사람들한테 참여를 강요하는건 잘못되었죠.
근데 자영업자한테 강요하는게 가능한가요? 애초에 화물 허가제로 만든건 국가인데?
그렇게 편하고 좋은일이면 다른 사람들도 면허주면 그만 아닌가요?
자유 시장을 통제해놓고 통제가 안되니 사실상의 계엄령 선포????
마르코  
[@바나나]
으흠.. 잘 못 이해하신 것같네요.
화물차가 일반 차 받으면 일반차 운전자 거의 사망입니다.
일반 차가 화물차 받아도 일반 차 운전자가 거의 사망입니다.
그리고 일반 차가 압도적으로 화물차 보다 많죠?
그런데 화물차 사망 사고가 일반차에 2배입니다..
학교폭력(사망사고)이 심하니까 학교(도로교통)가 아니라 '학교폭력이 심한 애들'(화물차) 줄이자는거에요.
마르코  
[@바나나]
교통사고 사망자 23%
고속도로 사망자 70%
화물차 때문입니다.
도로 위에 화물차가 많아지면
사고 위험 때문에 규제하는 겁니다.
바나나  
[@마르코]
무슨 말도 안되는 논리 인가요
화물차가 도로를 많이 다니니 당연히 사고도 많이 나겠죠
하루에 몇시간 운전안하는 일반 자가용이 사고가 많겠습니까? 하루종일 운전하는 화물차가 사고가 많겠습니까?
학교폭력 심하니까 학교 갯수 줄이자는 논리랑 뭐가 다른가요?
마르코  
[@바나나]
지금 허가제 양도양수 매매만 가능합니다. 신규 발급 안합니다.
그러면 누구를 위한건가요?
의사진료먼허증으로 바꾸고 신규 안뽑고 양도양수만 한다면 의사 진료나 치료 받는데 몇 억 줘도 못 받겠죠?
누구를 위한 허가제 일까요?
운전 개나 소나 다 할 수 있잖아요? 신규 유입을 막는 것은 기존에 있는 집단을 위한거에요...
특혜를 준거에요.
바나나  
[@마르코]
그러니까 특혜를 주지 말아야한다고 말하는건데요
치킨집처럼 누구나 할수있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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