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청소아저씨 한달간 일해보고 느낀것들

역 청소아저씨 한달간 일해보고 느낀것들

1. 커피나 음료를 드시다가 불가피하게 버려야한다면 내용물은 화장실 변기 안으로흘려서 따로 버려주시고 컵만 버려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다른 쓰레기가 젖고 오염되어재활용 가능한 쓰레기도재활용하지 못하게 됩니다ㅠㅠ (역 쓰레기통은 전부 걷어 하나하나 분류해 재활용 가능한 쓰레기는 재활용 합니다!)

2. 변기가 막힌걸 봤을때 주변에 미화직원분이 계시면 미화직원분께 이야기해주세요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변기 막힌거물 내리다가 내용물 채로 넘쳐버리면 고객님의 옷에도 묻을수 있어요)

3. 간단한 질문(이 역 가려면 어디서 타요?같은)은 역 직원같아보이면 다 아니까 물어보심 되구 이 역에서 관광지 가려면 어떻게 가요? 같은 주변 지리나 교통편을 물으시면 저도 잘은몰라요.. 저도 편도 한시간반 걸려서 다른도시에서 출퇴근해요..

4. 소변기 대변기는 매일매일 변기 겉부터 안쪽까지 전부청소하는데 그런 일을 겪으셨다면 보통은 그 날 일어난 참사입니다 거의 두시간마다? 확인하고닦긴 해요..(다른 곳도 청소해야하다보니)

5. 뜯은 휴지는 안쓰셨더라도 그냥 버려주세요 뜯어놓고 안썼다고 올려놓고 가셔도 휴지가 없는게 아닌이상(이것도 화장실 확인하고 떨어지기 전에 바로바로 교체해서 사실 없는 일은 거의 없어요!)쓰시는 분은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거 말곤 생각나는게 지금은 없는데

모두가 역을 깨끗하게 써주시면 저는 너무 좋아요

사진은 같이 사는 고양이임

신고
SNS 공유하기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