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안 되나요?" 장원영 잡기 나선 드라마 제작사들

"스케줄 안 되나요?" 장원영 잡기 나선 드라마 제작사들

3 6419 3 릅갈통

많은 드라마 대본이 장원영을 향하고 있다. 연기 경험이 전무하지만 위험 부담을 감수하고서라도 캐스팅하겠다며, 많은 제작진이 장원영 잡기에 나섰다.


한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설현을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게 해준 통신사 광고 모델을 이제 장원영이 도맡아 하고 있다. 장원영의 이슈성과 스타성을 잘 말해주는 대목"이라면서 "장원영을 섭외하기만 하면 화제 몰이는 떼어놓은 당상"이라고 전했다.


"일부 작가들은 처음 대본을 쓸 때부터 장원영을 극 중 캐릭터로 염두에 두기도 한다. 이러니 당연히 대본을 가장 먼저 건네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연기하는 장원영의 모습을 쉽게 만나보기는 힘들 전망이다. 아이브 활동과 여러 광고 촬영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때문이다.


또 다른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코로나19팬데믹으로 막혀있던 해외 활동이 재개되면서, 향후 2년간은 아이브 외 다른 활동은 소화하기 힘들다고 하더라. 특히 드라마 출연의 경우 최소 몇달간은 연기에만 매달려야 하는데, 불가능에 가까운 상황이다.

그럼에도 여전히 장원영은 여러 작가와 감독들의 섭외 1순위"라고 전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437/0000319857


신고

  Comment

BEST 1 오늘하루  
비싼 출연료에 꼭 연기 시키고 싶은 이유는?
시청자들도 원하나요?


3 Comments
나이땈  
음....일단 연기 실력을 모르니.....
준비 잘해서 연기하면 대박 날듯
줘도못먹은넘  
저러다 예상외로 연기 잘할수도 있고...대차게 말아먹을수도 있고...
오늘하루  
비싼 출연료에 꼭 연기 시키고 싶은 이유는?
시청자들도 원하나요?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