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있다고 들었는데”…박나래, 정준 질문에 애매한 웃음만

“남자친구 있다고 들었는데”…박나래, 정준 질문에 애매한 웃음만

0 7191 0 진주

3743815123_vY0nTOpH_078cf5f328c6b93e87a4de0ca654f5249324a2e4.jpg
 

배우 정준이 박나래에게 남자친구가 있지 않냐고 물어 박나래를 당황시켰다. 


지난 12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연애의 맛 시즌3'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유지와 공개 연애 중인 정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MC 박나래는 정준을 소개하며 "제일 핫한 커플이다. '연애의 맛' 시즌 사상 정준♥유지의 키스 영상이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다"며 "할리우드 같았다"라고 말했다. 


정준은 부끄러워하면서도 "당시 수영장 분위기가 (키스를) 안 할 수가 없었다"라고 설명했고, 이런 정준을 보며 박나래는 부러움의 탄성을 질렀다. 


그러자 정준은 박나래에게 "남자친구 있으시잖아요"라고 질문했다. 박나래가 당황하며 "저요? 제가 있어요?"라고 되묻자 정준은 "있으시다고 들었는데"라며 계속해서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다른 출연진은 "걸렸다", "박나래 연애하는구나"라며 몰아갔고, 이런 분위기에 박나래는 당황한 기색으로 고개를 살짝 가로저으면서 애매모호한 미소를 지었다. 박나래가 정작 부정의 말은 하지 않자 김숙은 "이거 애매한데?"라며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다. 


[사진='연애의맛3' 방송 캡처] 


출처 SBS 연예뉴스 

, , ,

신고
SNS 공유하기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