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션 다이치는 번리 감독으로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공홈] 션 다이치는 번리 감독으로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0 5971 0 슈마

[공홈] 션 다이치는 번리 감독으로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션 다이치 감독은 토요일 터프 무어에서 열릴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서 감독을 하게 된다면 번리의 역사에서 그의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


션 다이치는 번리 감독으로서 313번째 경기를 지휘하게 됩니다. 이후 그는 스탄 터넨트를 밀어내고 번리 감독으로서 4번째로 많은 경기를 지휘한 사람이 됩니다. 

번리를 리그 우승으로 이끈 전설의 감독 해리 포츠가 번리 감독으로 2번 재임하는 동안 728경기를 지휘한 것이 가장 많고, 그 뒤로 세계대전 이전에 감독을 맡았던 464경기의 존 하워스와 336경기의 알버트 피클스가 있습니다.

번리의 영웅 감독들 중에서, 오직 한 사람만이 션 다이치의 앞에 있습니다. 션 다이치는 2012년 10월 번리에 부임해 2번의 챔피언쉽 우승을 이뤄내고 4시즌동안 프리미어리그에서 잔류하면서 번리의 역사에서 가장 성공적인 감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츠 감독이후 번리를 유럽대항전으로 이끈 2번째 감독이 된 이 48살의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클럽을 위해서 많은 좋은 것들을 해놓았던 많은 감독들을 제쳐내는 것은 저에게 엄청난 자부심과 성취감을 줍니다."

"비록 번리 FC가 많은 시간동안 감독들에 의해 지위의 역사를 만들어왔지만, 여전히 4위에 있는 것은 주목할만한 성취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좋은 친구이자 여기에서 엄청난 일을 했던 스탠 터넌트의 자리를 넘겨받는다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왓포드에서 감독직을 처음 맡은 이후에 번리로 오게된 션 다이치는 잉글랜드 프로리그에서 4번째로 오랫동안 감독직을 수행하고 있는 감독입니다.

1위는 모컴의 짐 벤틀리, 2위는 위컴의 가레스 애인스워스, 3위는 그의 계승자인 션 다이치가 터프무어로 오기 전까지 2주동안 감독직을 수행했던 현 본머스의 감독 에디 하우입니다.


오역, 의역 있을 수 있음

원문 링크: https://www.burnleyfootballclub.com/news/2019/september/dyche-sets-new-mark-as-burnley-boss/ 


요약

1. 션 다이치는 노리치 전을 감독하게 된다면, 번리 감독으로서 4번째로 가장 많은 경기를 맡은 감독이 됨.

2. 노리치전은 그의 번리 감독으로서의 313번째 경기가 될 것임.

3. 참고로 번리의 전임 감독은 지금 본머스의 감독인 에디 하우였음.


추천은 번역가들에게 항상 큰 힘이 됩니다.


656365263a5e3cdaaaf64592ce815177.jpeg [공홈] 션 다이치는 번리 감독으로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다이치 종신 













출처 https://www.fmkorea.com/best/2199950894

, ,

신고


0 Comments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