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기독교로 전도하려는 여친

남친 기독교로 전도하려는 여친

12 11888 1 겨울엔아아



신고

  Comment

BEST 1 일상다반사  
쟤 교회 친구들은 헤어짐을 무기로 쓰라는데 쟤 남친은 한번만 더 전도하면 헤어질 각 재고 있을듯


12 Comments
이래서 기독교가 무서운거같다 ㅋㅋㅋㅋㅋ
죤바드  
종교가 심적편안함을 준다는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게 강제가 되어선 안된다고 봅니다. 전도하는거 좋아요. 하지만 한번 믿기 싫다면 좀 그만둬주세요
어휴 ㅁㅊ 예수나 신이 어디있다고 ㅈ소리하는 종교를 왜 믿는걸까??? ㅋㅋ 신이있었으면 아동성폭행범이나 살인자들은 왜 잘살고있는거임?? 천벌내려야지 ㅋㅋ 안그럼??? ㅋㅋㅋ
치즈치즈  
[@크고아름다운녀석]
하나님이 바로바로 우리가 잘못할 때마다 벌주셨으면 님이나 저나 여기서 댓글도 못쓰도 이미 죽어있을 겁니다.
또 세계는 하나님이 무서워서라도 하나님의 질서를 잘 지키려 죽기싫어서 억지로 노력하겠죠.
하지만 하나님은 인간을 자유의지로 지으셨고 스스로 자기가 잘못한걸 깨닫고 예수님의 피고 회개하고 돌아오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셨고 우리에게 끝까지 회개할 기회를 주시지만 그걸 받아들이느냐 아니냐는 개인의 선택입니다.
[@치즈치즈]
회개가안되는 연쇄살인마들은요??????????
치즈치즈  
[@크고아름다운녀석]
연쇄살인마든, 사기꾼이든, 아니면 이땅에 작은 죄(거짓말, 부모에게 불효, 시기, 질투, 도둑질 등등)를 한번이라도 지은 사람들은 회개를 안한다면 무조건 지옥입니다.
죽기전에 자기가 지은 죄를 진심으로 뉘우치고 예수님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천국은 죄가 없어야 갈 수 있는데 사람들은 누구나 다 죄를 짓고 살아가기 때문에 예수님이 이땅에 오셔서 우리대싣 죽어주셨고 부활해서 천국에 올라가기전 제자들에게 복음을 땅끝까지 다 퍼트리라고 하셨고 2천년동안 실제 복음이 전세계에 다 퍼졌네요.
이건 연쇄살인마만 해당하는게 아니라 일상적으로 작은 죄를 짓고 살아가는 일반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인들은 자신들은 법적으로 문제된적이 없기에 죄인이 아니라고 착각하지만 말로 다른사람에게 욕하거나 비방하거나 해서 상처를 입힌것도 죄인데 그건 아무것도 아닌양 넘겨서 걱정이네요.
치즈치즈  
예수님을 믿고 진심으로 회개하고 거듭나면 죄사함 받고 천국가는데..
사람들이 너무 걱정되서 그러는 거죠
하지만 너무 싫어하는데 전도하면 오히려 역효과니 들을 귀 있는 사람들에게 전도하는게 맞습니다  ㅠ ㅠ

럭키 191 포인트!

asd1  
[@치즈치즈]
그럼 아동성폭행범이나 살인자들도 예수님을 믿고 진심으로 회개하면 피해자들한테 용서를 받든말든 사과를 하든말든 다 천국 가겠네요? 와~ 진짜 좋다~
마음 약한 사람들 마음 파고 들어서 이상한 믿음 갖게 하는게 뭔 전도고 자랑이라고... 그러니까 예수쟁이라 그러고 교회 다닌다 그러면 색안경 끼고 보게 되죠
치즈치즈  
[@asd1]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난 살인범이나 성폭행범보다는 나으니까 괜찮아 ㅡ 이런 마음을 먹으면서 본인이 착하다고 생각하는 건데...
성경에는 사람이 호리만한 죄가 있어도 심판받고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분명히 나옵니다. 또 죽은 뒤에는 무조건 천국과 지옥 둘중에 하나만 가야하는 상황입니다.

예수님은 마음속으로 형제를 미워하는 것도 살인죄나 마찬가지라고 하셨고 마음속으로 여자에 대해 음란한 생각한 것도 강간한 사람이나 마찬가지라고 하셨지요.  하나님은 사람의 마음을 보실수 있고 그 악한 마음을 먹는 것도 죄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몸으로 법을 잘 지킨건 잘한겁니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우리가 어떤 죄든 하나도 안짓고 살아갈수는 없는데 사람들은 본인이 남보다는 혹은 범죄자보다는 착하다고 생각하고 살아가는게 가장 큰 문제인거 같아요.. 그 교만한 마음이 사람들 스스로 죄인임을 모르고 잘난줄 살며 범죄자를 비판하며 살다가 정작 본인의 죄를 회개하지 못하고 지옥으로 가는거겠지요.

저도 처음에는 님처럼 범죄자보다는 제가 낫다고 생각했지만 마음이 낮아지고 예수님을 알게 되면서 제가 마음으로도 지은 죄가 있고 말로도 다른 사람을 상처입힌 적도 있다는 걸 알며 죄인임을 깨달았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죄인이지만 그걸 깨닫느냐 안깨닫느냐..
그리고 범죄자는 범죄자가 받을 하나님의 심판이 존재한다는 것을 성경을 통해 알아서 그 범죄행위에 화가 나지만... 또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물론 그 범죄자도 자기가 잘못했다는걸 진심으로 깨닫고 회개하면 천국에 갈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고범죄라고 회개하고도 사람들이 지탄할만한 죄를 계속 저지르면 육체는 바로 죽이고 영혼은 천국에 보낸다고 나와있습니다.  만약 그리스도인이라고 해놓고 계속 잘못은 저지르는데 징계가 없으면 사생아요 거짓말하는 자라고 나왔으니 계속 악행을 저지르다가 지옥으로 바로 갈겁니다.)
제가 이렇게 길게 쓰는 이유는 저도 처음에 님처럼 그런 의문을 가지고 예수님의 복음을 비판했던 과거가 생각나서 그래요.

결국 우리 모두가 죄인이라서 아무도 천국갈 사람이 없기에 예수님이 대신 이땅에 오셔서 우리 죗값을 받고 죽어주신것이고  우리 자신이 죄를 지은 죄인임을 인정하면 저절로 회개할수 밖에 없습니다.
일상다반사  
쟤 교회 친구들은 헤어짐을 무기로 쓰라는데 쟤 남친은 한번만 더 전도하면 헤어질 각 재고 있을듯
콜드블루  
저런애들딴엔 저게 좋은거라고 진심으로 믿으니까 저러는건데
답도 없다
저건 결혼해서도 늙어죽을때까지 저럴거임
Asdezkrk  
ㄹㅇㅋㅋㅋ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