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육아가 ㄹㅇ 개소리인 이유

독박육아가 ㄹㅇ 개소리인 이유

7 25212 11 겨울엔아아













신고

  Comment

BEST 1 찐달래  
[@bluelight] 그만큼 초등고학년이상 자녀 전업주부가 개꿀 빤다는 소리다. 아침 눈뜨면 남편은 이미 출근했고 애들 밥먹이고 등교시키면 8시. 오전 8시부터 남편퇴근하는 18시까지 총 10시간.세탁기 돌리고 널고 게고 넉넉히 1시간, 3일에 한번씩하는 청소 넉넉히 1시간, 저녁식사준비 1시간(장보기는 주말에 남편과 일주일치 끝냈고 일주일에 두세번은 외식 배달), 아침 저녁 설거지 1시간 . 10시간중 4시간이면 집안일 끝! 음식물 쓰레기는 남편 출근할때 해결, 분리수거 주말에 남편이 해결. 나머지 6시간이 다 남는 시간임. 남편 아침밥 챙긴다면 추가 1시간.남편은 출퇴근 포함 10시간을 고생하는데 전업주부는 주중매일 6시간 자유.


7 Comments
환골탈태  
마인드가 좋네...
전업주부도 독박육아라고 징징 거리곤 하던데
ㄹㄴㅁ  
나도 워킹맘이지만....아이5살만 지나면 진짜 다키운거다....
bluelight  
쌀은 안씻어? 빕솥이 알아서 쌀 씻고 물 맞추고 해줌?
세탁기는 알아서 빨래 수거해서 돌리고 탈수하고 말리거 걷어서 접어줌?
찐달래  
[@bluelight]
그만큼 초등고학년이상 자녀 전업주부가 개꿀 빤다는 소리다. 아침 눈뜨면 남편은 이미 출근했고 애들 밥먹이고 등교시키면 8시. 오전 8시부터 남편퇴근하는 18시까지 총 10시간.세탁기 돌리고 널고 게고 넉넉히 1시간, 3일에 한번씩하는 청소 넉넉히 1시간, 저녁식사준비 1시간(장보기는 주말에 남편과 일주일치 끝냈고 일주일에 두세번은 외식 배달), 아침 저녁 설거지 1시간 . 10시간중 4시간이면 집안일 끝! 음식물 쓰레기는 남편 출근할때 해결, 분리수거 주말에 남편이 해결. 나머지 6시간이 다 남는 시간임. 남편 아침밥 챙긴다면 추가 1시간.남편은 출퇴근 포함 10시간을 고생하는데 전업주부는 주중매일 6시간 자유.
bluelight  
[@찐달래]
니가 반말하니까 나도 반말하는데.. 전업주부가 다 꿀만 빤다고 생각하냐? 어디서 인터넷으로 극단적인 비교 글들만 보고 뇌피셜이여.. 살림 안해봤지? 나도 맘카페 맘충들 극혐이지만,  일반적인 주부들은 그렇지 않다.. 물론 남편보다 시간이야 좀 남겠지.. 청소 빨래 식사준비 설거지가 그리 쉬울까? 밥만 하고 반찬 안해? 반찬은 뭐 매일 똑같은거 해? 왜 집빕 집밥 하는지는 이해는 하냐?  빨래가 세탁기로 다 해결되남?  청소는 청소기만 돌려? 장보러 가면 이것저것 살것도 많고 혼자서 멀리 가야할 때도 있어.. 뭔 개소리여 진짜.. 직장에서 일하는 남편도 빡세고, 살림하는 주부들도 빡센거여.. 맘카페 맘충들 보고 뇌피셜만 하지 말고 주변에 열심히 사는 보통 사람들도 좀 보고 살아라..애기밥을 분식집에서 해결해준다에서 저런년은 거른다 진짜.. 참고로 위에는 내가 지금 일 쉬고 살림하면서 느낀거여..난 남자고..
페인  
가사일 하기 진짜 편해짐...
나이땈  
와....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