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육아 여성차별 외치던 골때녀 '이현이' 근황

독박육아 여성차별 외치던 골때녀 '이현이' 근황

4 31283 24 릅갈통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S전자 엔지니어인 남편 홍성기와 육아·가사 분담으로 갈등을 빚었다.

지난 1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갈등이 그려졌다.

부부는 두 아들과 피서를 나왔다가 의도치 않은 부분에서 마찰을 빚었다. 이현이는 홍성기에게 음식 메뉴를 골라달라며 "내가 골랐다가 애들이 안 먹으면 내 탓 하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홍성기는 "무슨 탓을 하냐"며 언성을 높였다. 아들이 "엄마, 아빠 싸우지마"라고 말리자, 홍성기는 "알았어, 없던 멤버가 하나 추가돼서 그래"라며 날 선 반응을 보였다.

홍성기는 또 "내가 주말마다 혼자 육아하는 거 알지"라며 독박육아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이어 "&#오빠, 힘들겠다&#고 할 수 있지 않냐. 고맙다고 말하면 큰일나냐"고 타박했다.

다만 이현이는 "힘든 건 아는데 나도 놀고 오는 건 아니지 않냐", "나를 &#너만 힘들었냐, 나도 힘들었다&#고 하는 사람으로 묘사하고 있다"고 분노했다.둘의 갈등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이현이의 발언이 재조명됐다. 그가 여성의 독박육아·독박가사 세태를 근거로 성 불평등을 주장한 적이 있어서다.


이현이는 2019년 1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시대가 변했다. 여성도 군대에 가야 한다&#는 댓글에 "시대가 변했는데 여성을 대신해 남성이 가사와 육아를 도맡아서 하고 있냐. 남녀 임금 격차가 아직도 OECD 국가 중 1위이고, 국가가 가임기 여성 지도를 만드냐"고 타박했다.

이현이의 발언이 재조명되면서 네티즌들은 "정작 독박육아는 남편이 하고 있었다", "남편과 아내의 입장이 뒤바뀐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

현실은......


신고

  Comment

BEST 1 페인  
한국에서는 각자 사는것이
.... 서로 안미워하고 젤 화목할듯..


4 Comments
환골탈태  
이현이도 그나마 방송 하니  봐줄만 하지만...
전업주부인 마누라는 독박 육아 입에 달고 산다  애 유치원 보내고 도데체 뭐하는지 집안꼴은 엉맘이고
대박  
별로.....
페인  
한국에서는 각자 사는것이
.... 서로 안미워하고 젤 화목할듯..
나이땈  
아....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