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이현배 사망 대한 라이브 방송서 김창열 관련 폭로

이하늘, 이현배 사망 대한 라이브 방송서 김창열 관련 폭로

0 9788 2 이슈야



이하늘은 19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김창열에 대해 거침없이 비판하고 나섰다.

그는 제주도에 내려오게 된 이유에 대해 언급하면서 "제주도 땅이 평균 시세보다 싸게 나온게 있어서 셋(이하늘, 김창열, 정재용)이 돈을 나눠서 사기로 했다"고 운을 뗐다.

그런데 정재용이 돈이 없다고 했고, 이하늘이 그의 지분을 인정해주는 조건으로 돈을 내줬다고.

시간이 흐르면서 땅을 놀리지 않으려고 김창열이 인테리어 공사를 해서 펜션 사업을 하자고 했는데, 인테리어 비용을 정재용이 감당하기 어려워하자 이현배가 자신의 아파트를 처분하고 정재용의 지분을 넘겨받으며 제주도로 넘어왔다고 전했다.

결국 이현배의 주도로 펜션의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되고 있었으나, 이하늘의 결혼식 피로연 당시 김창열이 수익성을 이유로 인테리어 비용이 예상보다 올랐다면서 돈을 줄 수 없다고 선언해 이날 크게 싸웠다고 이하늘은 설명했다.

이 때문에 이현배는 경제적으로 궁핍한 상황에 놓였고, 이하늘은 앨범 작업에 몰두하려고 했으나 그마저도 김창열이 소극적으로 임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자신의 동생이 생활고로 인해 배달 알바 등으로 생계를 유지하다 당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사망에 이르게 됐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김창열 SNS 입장 전문.

김창열입니다.

우선, 고인이 되신 이현배 님의 삼가 명복을 빕니다.

추모와 애도를 표해야 하는 시간에 이런 입장문을 내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DJ DOC는 1994년 데뷔 이후 많은 시간을 서로 의지하고 함께하며 성장해 온 그룹입니다.

이 과정 속에서 함께 비지니스를 진행하기도 했었고 좋지 않았던 상황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고인을 떠나보내는 슬픔이 가시지도 않은 채 오래전 일을 꺼내기엔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혼란스럽고 애통한 시기인 만큼 억측과 추측은 자제해주 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