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큰일났다 ㄷㄷㄷ

아이린 큰일났다 ㄷㄷㄷ

12 26105 11 발라리안

'스태프 갑질' 논란으로 한 차례 사과한 바 있는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본명 배주현)이 또다시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친한 스태프와 휴가 갔다는 아이린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최근 아이린이 '찐친' 스태프와 휴가를 떠나 편안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예능이 공개된다는 기사를 첨부하며 "실제 휴가지에서 찍힌 사진들을 보면 좀 의아하다"고 지적하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발리의 한 공항에서 찍힌 아이린과 스태프의 상반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아이린은 가방 하나를 어깨에 맨 채 걸어가고 있지만 스태프는 짐이 한가득 실린 캐리어를 끌고 있다.

글쓴이는 "해당 사진은 지난 5월 23일 발리에서 찍힌 사진이다. '찐친'끼리 간 거라면서 짐은 다 스태프들이 끌고 다니고 있다. 누가 찐친이랑 휴가 가서 친구보고 짐을 다 들라고 시키나. 정말 괘씸하다"고 분노를 드러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찐친끼리 여행 간 건데 하인 부리듯 하네", "사람 안 바뀐다더니", "찐친이라는 콘셉트는 웃기긴 하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는 "이거 너무 억지 아닌가?", "어떤 연예인이어도 스태프가 다 끌 것", "짐 맡긴 게 유별나게 이상한 행동은 아니다" 등 문제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2020년 10월 아이린은 15년 차 스타일리스트 겸 에디터에게 '갑질'을 한 당사자로 지목되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아이린은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한 뒤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08/0004777406

신고

  Comment

BEST 1 줄리  
스태프는 놀러간게 아니고 일하러 간건데 별게 다 논란인데 실제로 휴가 간게 아니라 휴가가는 컨셉인건데 왜들 난리들이야


12 Comments
글쎄……  
더 가면, 메니저는 하루종일 밴 운전하는데 뒷자리에서 자고 있었다고 까이겠네.
견상우  
아니 ..스텝이랑 휴가간거라면 쟤가 돈 다 썼겠지?비행기표값 왕복 200숙박 식비 등등  누가 너에게 돈천만원써서 여행시켜주는데 가방 못들어주겠다면 가지말아야지?영심뒤진것들
가우리야  
이것과는 별개로 인성별로인건 사실
두둥요정  
한번 찍혀 버려서 다 안좋게 보이나보다

럭키 15 포인트!

경리수민  
참 지랄들한다
연예인도 이런것들 때문에 힘들겠다
페인  
아이린이.여행 경비 대주면...저정도는 해줘야징...
체리피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탁 안되네
나이땈  
연예인 힘들다ㅋㅋㅋ
 
친힌스탭들과 여행을 그린 무슨 프로그램한다는데, 그것 자체가 기만이지. 시청자가 다 아는 그런일들을 다 무시한것과 같음

럭키 41 포인트!

야봉  
일은 일인데..친하면 매니져 대신 운전도 내가 해야되나?
불편할게 참 많다
줄리  
스태프는 놀러간게 아니고 일하러 간건데 별게 다 논란인데 실제로 휴가 간게 아니라 휴가가는 컨셉인건데 왜들 난리들이야
까탈남  
자 여행경비 모든걸 아이린이 냈다고 하면 이해할 수 있음. 나도 여행가는데 친구가 다 쏜다고 하면 가방이야 얼마든지 들고 실어주지.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