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측 "'정준영 단톡방' 관련 無, 비방 법적조치"

정진운 측 "'정준영 단톡방' 관련 無, 비방 법적조치"

0 6668 0 달빛시계

기사 대표 이미지:정진운 측 "정준영 단톡방 관련 無, 비방 법적조치" 


그룹 2AM 멤버 정진운 측이 집단 성폭행,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는 정준영의 '단톡방'에 대해 확실하게 선을 그었다. 


더불어 악성 댓글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 방침을 알렸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8일 "정진운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단톡방'과는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정진운이 속했던 단톡방은 당시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대화방으로, 촬영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는 목적이었으며 사건과 전혀 무관하다"며 "이와 관련해 정진운은 단 한 번도 수사 당국의 조사조차 받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상당 부분 왜곡돼 여전히 사건과 엮어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으며, 정진운을 향한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성적 희롱 등 정도가 지나친 악성 댓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부연했다. 


이어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했으며, 무분별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공표했다. 


정진운은 지난 3월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 


다음은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진운에 대한 악성 댓글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정진운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됐던 '단톡방'과는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정진운이 속했던 단톡방은 당시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대화방으로, 촬영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는 목적이었으며 사건과 전혀 무관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진운은 단 한 번도 수사 당국의 조사조차 받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상당 부분 왜곡되어 여전히 사건과 엮어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으며, 정진운을 향한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성적 희롱 등 정도가 지나친 악성댓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는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했으며, 무분별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정진운은 지난 3월 군에 입대해 성실히 복무 중입니다. 


정진운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527682&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 , ,

신고
SNS 공유하기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