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탓 소환 불응" vs "사실무근"…김호영 사건 엇갈리는 주장

"스케줄 탓 소환 불응" vs "사실무근"…김호영 사건 엇갈리는 주장

0 8491 0 토낏

기사 대표 이미지:"스케줄 탓 소환 불응" vs "사실무근"…김호영 사건 엇갈리는 주장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것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 사건 관계자는 "이미 고소장을 제출해 수사 중인 사건"이라고 강조했다. 


11일 더팩트는 "김호영이 지난 9월 차량 내부에서 동성인 A씨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이 같은 보도가 나오자마자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된 내용은 사실무근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 중"이라면서 "추측성 기사나 오보 그리고 악의적인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하겠다."고 반박했다. 


이 사건의 한 관계자는 "A씨가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고 담당 수사관이 정해져 고소인 조사 등 수사를 진행 중"이라면서 "피고소인인 김호영에게도 출석 요구가 있었지만 스케줄이 바쁘다는 이유로 응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경찰 관계자는 "개인의 프라이버시 침해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일절 확인해줄 수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을 아끼는 상황이다. 


김호영은 다수의 뮤지컬, 연극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쇼핑 호스트로도 활약하고 있다. 현재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에 출연 중이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517638&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 ,

신고
SNS 공유하기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