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6 다른 루머

GTA 6 다른 루머

0 2889 0 이슈야

GTA 6 루머


GTA 6 루머 - 꾸르


-챕터 시트템은 레데리2 와 유사하고 처음 두 챕터는 1970년대 후반 배경

-2023년 10월 예정

-이전에 유출된 Ricardo라는 코드네임을 가진 한명의 남자 주인공. 남자 주인공의 이름은 그 자체가 스포일러.

-맵은 마이애미와 플로리다를 포함한다. 작은 맵도 등장하지만 레데리2의 Guarma와 비슷하게 제한된 상호작용 안에 존재한다.

-댄 하우저는 레데리2 크런치 이후에 스스로를 혹사시켜서 회사를 나갔지만 미래에 다시 돌아올수 있다

-메인 스토리를 60시간 기준

-GTA VI 온라인은 레데리2 온라인이 발매되었던 것과 유사하게 본편 출시후 몇개월 지나서 출시한다.

-GTA 시리즈 중 최고의 스토리. 레데리2 만큼 감성적이진 않다.

-임무 구조는 꽤나 자유롭다

-맵은 레데리2 보다 작지만 밀도가 높다. (레딧 역자 주: 이 부분에서 작성자의 신뢰성이 가장 의심스럽다. )

-미니게임은 서핑, 윈드서핑, 롤러더비(득점원인 재머가 트랙을 질주해서 상대팀 스케이터 집단을 따돌리는 경기. 롤러블레이드 착용)을 포함한다.

-레데리1이 리마스터 되고 있고 GTAVI보다 앞서고 있다.

-진보한 AI 디자인의 한 예로, 당신은 그들이 직장에 늦었을 때 AI 운전자들이 경적을 울리면서 공격적으로 운전하는 모습을 볼수 있을것이다.

-GTAVI에서 가족과 LOVE FIST(전작 바이스 시티에 등장하는 픽션 헤비메탈 밴드)는 미션과 사이드 미션에 연관되어 있다.

-폭발과 직접 접촉하면 사지가 날아갈수 있고, 마체테로 사람에게 깊은 자상을 입힐수 있고, 근접 전투사격을 한다면 뼈가 부러질수 있다.

-누드 수위는 사이버펑크2077과 비슷하다

-개발자들은 소니에 감명받았고 로드타임은 놀랍도록 줄어들었다. 그들은 듀얼센스의 햅틱 반응을 사용하고 있다.

-콘솔 개발이 우선시되고있고 피시 버전은 최적화 이후에 출시할것이다.

-산안드레아스처럼 체형 변화가 가능하지만 그정도로 드라마틱하진 않을것이다. 사람들은 당시의 의상선택에 대해 언급할것이다.

-온라인은 출시를 위해 기반을 다지고 있다.(현재 그타 온라인과 달리 날아다니는 차 같은건 없다)

-레데리2는 그래픽을 더 좋게 하진 않지만 로딩타임 개선과 60프레임 락을 위한 차세대 패치를 가질것

-여성 주인공은 2017년에 고려되었으나 GTA의 내러티브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파기?다.

-주인공은 게임이 끝날 무렵 34살 정도로 예정되어 있다.

-메인 캐릭터는 백인 남성, 약 6'1피트(185cm),썬탠으로 그을린 피부를 가지고 있다. 아메리카에서 자란 이탈리안이고 검정 머리를 가지고 있다.

-폭풍과 날씨 이펙트는 말 그대로 미쳤다.

-차 커스터마이즈는 GTAV보다 향상?다. 차는 시간에 따라 변하며, 옷이나 헤어스타일 또한 그렇다. 올드카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적게 보이고,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이런 차들을 운전하는걸 보면 그것들을 쓰레기라 부를지도 모른다.

-유출자는 이전 유출사건의 "The Mexican"이 콜롬비아산 코카인을 파는 부유한 남자라고 한다.

-마피아는 게임 내에 존재함

-리버티 시티에 대한 제한된 미션들이 있고 그곳에는 마피아의 세력이 매우 강하다.

-팝과 락은 전체 사운드트랙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Pet Shop Boys의 음반들도 몇개 존재한다.

-이 게임은 정치적으로 매우 올바르지 않다.

-공식발표가 빠르면 2022년 봄에 발표될수 있다.






GTA : 트릴로지 리마스터 루머


GTA 6 루머 - 꾸르


GTA 6 루머 - 꾸르


-락스타 게임즈는 GTA 6 출시 전에 트릴로지 시리즈(3/바이스시티/산안드레아스)리마스터 버전부터 출시할 계획이며 조만간 추가 정보와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될거라고 합니다.

-별개로 락스타 게임즈는 올해 안에 차세대기(PS5/XSX)버전 GTA 5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신고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