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내가 피해자...” 셔누가 '불륜설'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오히려 내가 피해자...” 셔누가 '불륜설'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0 7420 0 잼난거없나

  • • 정다은이 폭로한 `불륜설`에 대해 해명한 셔누
  • • 스타쉽 “남편과 직접 만나 자초지종 설명했다. 억측은 법적 조치”
img_20191031200952_4c0787d7.jpg 
뉴스1


그룹 몬스타엑스 측이 셔누 관련 논란에 관해서 입을 열었다.  
 
31일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 씨와 한서희 씨는 SNS로 셔누가 결혼한 여성을 만났었다고 폭로했다. 

img_20191031201108_75b8cb82.jpg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같은 날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OSEN에 셔누의 불륜설과 관련해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던 관계"라며 "여자분이 최근 8월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이전에 셔누에게 말하지 않아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 분이 회사로 연락해와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 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않았다. 셔누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고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쉽 측은 "어떤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 아울러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강조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입니다.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

신고
SNS 공유하기


0 Comments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