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결별, "서로에게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공식입장)

전현무- 이혜성 결별, "서로에게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공식입장)

전현무, 이혜성이 결별했다.


22일 두 사람의 소속사 SM C&C는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 전현무와 이혜성은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했던 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지금과 다름없이 두 사람을 위한 매니지먼트 활동에 공히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개인간의 만남이었지만 대중에게 공개된 관계였기에 더더욱 많은 고민과 무게감을 느꼈을 두 사람이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따뜻하게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현무와 이혜성은 지난 2019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왔으나 결국 결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 이혜성이 최근 결별하였습니다.


전현무와 이혜성은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했던 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입니다.


당사는 지금과 다름없이 두 사람을 위한 매니지먼트 활동에 공히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개인간의 만남이었지만 대중에게 공개된 관계였기에 더더욱 많은 고민과 무게감을 느꼈을 두 사람입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따뜻하게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SNS 공유하기


3 Comments
두둥요정  
공개 연애 하지말아요

럭키 122 포인트!

까탈남  
현무한테 문제가 있는걸까... 이정도면 이제 공개연애 안해야겠다.
야봉  
차 또 바꾸겠네요
연애 할 때 마다 새차를 샀다던데;;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