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뚜껑 함부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ㅈ됨

이슈YA

왕뚜껑 함부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ㅈ됨

8 42129 4 주차왕파킹



신고

  Comment

BEST 1 마델  
엌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뻐보이는건 왜지  ㅋㅋㅋㅋ
피자에 라면토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Comments
마선생님요  
배고파서 생각이 멈췄네ㅠㅠ
벨라  
뒷처리... 윽...
미돌  
종이컵 종류만 돌려도 되는 거 아니었나
페인  
인생의 큰 깨달음 얻었을듯
달콤한브라우니  
헐...ㅠ

상상이상이다...
마델  
엌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뻐보이는건 왜지  ㅋㅋㅋㅋ
피자에 라면토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우  
[@마델]
뭔가신메뉴같긴하네요
야봉  
스티로폼? 같은 소재 아닌가요?
청소가 걱정되는..
예전에 미니오븐에 플라스틱 용기 넣어서
다 녹아서 아래로 흐르고 난리났던 경험이 있는지라..ㅠ
청소하려고 가열해서 녹인다음에 제거 해보려 했는데
잘 안되고 냄새가 ㅠ ㅠ 버렸다죠
바보같은데 그 순간 아무생각없이 넣었어요
저분도 그러셨을거에요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