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처녀 멘붕시키는 멘트 ㅋㅋㅋ

이슈YA

노처녀 멘붕시키는 멘트 ㅋㅋㅋ

8 99153 4 릅갈통



신고

  Comment

BEST 1 lllllli  
한번 그랬던 적이 있음.... 같이 야근할때였는데.. 퇴근 임박할때즘 지금 퇴근하면 남편분이 뭐라고 안하시냐 했더니 헐?!!! 아직 처녀라고. 어딜봐서 아줌마같냐고 살짝 쏘길래.... 다른 뜻 아니고 예쁘셔서 당연히 결혼하신줄 알았다고.... 그랬더니 담날 스타벅스 커피 사주신 기억이...
8 Comments
마선생님요  
사회적인 편견이지요... 저 나이면 결혼했겠네 하는...

럭키 70 포인트!

연경  
그러게요
출연자 확인한번만 했음
이런 실례..안하셨을텐데
달콤한브라우니  
옴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llllli  
한번 그랬던 적이 있음.... 같이 야근할때였는데.. 퇴근 임박할때즘 지금 퇴근하면 남편분이 뭐라고 안하시냐 했더니 헐?!!! 아직 처녀라고. 어딜봐서 아줌마같냐고 살짝 쏘길래.... 다른 뜻 아니고 예쁘셔서 당연히 결혼하신줄 알았다고.... 그랬더니 담날 스타벅스 커피 사주신 기억이...
두둥요정  
[@lllllli]
센스 넘 좋음 ㅋ
미돌  
[@lllllli]
이야 순발력 좋고요
페인  
ㅋㅋㅋ..허영만화백...
출연자들 미리미리 검색 좀 하시징

럭키 14 포인트!

야봉  
본의아니게 실례..;;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