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매장에서 직원이 꼽주는 이유

이슈YA

명품 매장에서 직원이 꼽주는 이유

9 69518 4 릅갈통



신고

  Comment

BEST 1 야봉  
근래들어 가본건 12월에 이슈야에서
발레*구찌 콜라보 신발..사러
현대 목동 간건데..착화시연도 다른 디자인도
신어보라 권유해주시고
진열밖에 없지만 컨디션 체크랑 꼼꼼히 해주셨는데
주말에 잘 사용하라고 문자도 주시고
일산 킨텍스 구찌보다 친절했어요 ㅎㅎ
일산도 불친절한건 아니셨구요
사람 나름 같아요 시대가 어느시댄데..심리전이라뇨

명품매장 인티구조는 모르겠지만
개인매출을 보긴하지만..매장 목표 달성시 인티가 더 컸어요(명품 화장품매장 기준)
매니져 부매니져 직책수당 조금..
분기별로 신상이나 주력상품 있을땐 개인인티도 있긴하지만
9 Comments
달콤한브라우니  
잠실 샤넬에서 한번당해봄...진짜 이거 당해보면 기분더러움
말 겁나 틱틱대고 물건도 안보여줄라고함..
결국 사서 나오긴했는데
장동민처럼 직원체인지할걸 몇년전 일이 아직도 후회됨...ㅠ
수줍은댕댕이  
잘 모르겠음.. 난 명품 매장은 진짜로 사려고 할 때만 가는데, 저렇게 대하면 그 매장에선 절대 안 살 거임. 아예 그 브랜드 자체에 정이 떨어질 거 같은데..
밥뭇나  
요새는 안 그럴것 같은데...
명품매장 아니고,  블랙xx 매장에 등산화 사러가서
신어봐도 되냐고 했더니
사실거냐고 물어봤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페인  
친구가 우수고객이라 함께 갔는대...
난 말안하고 구경만 하다 왔는대...진짜 대접받고 옴...
두둥요정  
이런적이 없어서 근데 진짜 저러면 기분 나쁠듯
유나리  
저거 말많았음. 한창 저런 분위기일때 일부 손님들이 걸려봐라 벼르다 바로 컴플레인 걺. 앞에서 대놓고 쌍욕박으면서 상급자 소환. 왕창 사고 다음날 반품. 이것저것 요구한 다음 쌩깜 등등 별의별 기발한 방법으로 진상짓했음.

뭐 판매전략인지 직원 단독판단인지 모르겠지만 별로 좋은 방법은 아닌거 같음. 소심한 전투민족들 한두번이야 당하지 쌓이고 폭발하면 아무도 못말림
미돌  
[@유나리]
왕창 사고 다음 날 반품 ㄷㄷㄷㄷ 엿 좀 묵어봐라 이건가요
야봉  
근래들어 가본건 12월에 이슈야에서
발레*구찌 콜라보 신발..사러
현대 목동 간건데..착화시연도 다른 디자인도
신어보라 권유해주시고
진열밖에 없지만 컨디션 체크랑 꼼꼼히 해주셨는데
주말에 잘 사용하라고 문자도 주시고
일산 킨텍스 구찌보다 친절했어요 ㅎㅎ
일산도 불친절한건 아니셨구요
사람 나름 같아요 시대가 어느시댄데..심리전이라뇨

명품매장 인티구조는 모르겠지만
개인매출을 보긴하지만..매장 목표 달성시 인티가 더 컸어요(명품 화장품매장 기준)
매니져 부매니져 직책수당 조금..
분기별로 신상이나 주력상품 있을땐 개인인티도 있긴하지만
이웃집초키  
명품 선호하진 않지만 항상 친절하던데. 난 어차피 안 살거 같아서 그런건가ㅠ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