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악플에 충격받고 제정신 아냐..

프리지아, 악플에 충격받고 제정신 아냐..

3 10924 1 릅갈통

송지아의 활동 상황에 대해서는 "반성하는 게 중요하니 새로운 일정은 전혀 안 잡고 있는 상태다. 다만 기존에 계약이 완료된 건들에 대해서는 원하시는 대로 하고 있다. 취소를 하시면 하고, 그대로 진행하자고 하면 한다. 계약 관계에 있어서 우리가 캔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송지아 촬영분은 출연자와 상호 협의 후 방송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29일 방송은 다른 출연자들로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김 대표는 "방송 전체가 좀 시청자들이 보기에 불편한 부분이 있다. (회사와 송지아가) 성장해서 자축하는 분위기가 나온다. 예전에 찍어놓은 거지만 지금 나가기엔 부적절한 내용들이었다. 편집을 하자니 제작진분들도 어려웠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송지아가 빠르게 사과문을 올린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일단 회사도 지아도 이슈를 확인하고 바로 손 편지를 쓴 이유는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이 친구답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게 오해가 되고, 거짓말을 했다고 하는 부분이 가장 안타까워요. 지아에게 항상 얘기했던 게 '남겨지는 영상으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는 거짓말하면 안된다'는 거였거든요."

김 대표는 송지아가 소개한 모든 명품이 가품이라는 건 오해라고 말했다. 매장에서 구매한 정품들도 많다는 것. 특히 하울(구매한 물건을 품평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을 통해 구독자들에 거짓말한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지아가 영상에서 '매장에서 샀다'고 직접 말한 제품들은 정품이 맞습니다. 다만 자기가 착용을 하고 그냥 보여주며 소개한 제품 중엔 가품도 있습니다. '정품'이라고 말하지는 않았고요. 10분짜리 영상을 5분으로 줄인 건 착용한 액세서리 중 가품이 있었기 때문에 그 부분들을 편집한 것입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69&aid=0000653980



신고


3 Comments
아수라발발타  
첨부터 제정신 아니던데 뭘
마선생님요  
일단 회사도 지아도 이슈를 확인하고 바로 손 편지를 쓴 이유는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이 친구답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바로 손 편지를 쓴 이유는 잘못했다는 것을 인지했기 때문이다. ) 그게 오해가 되고, 거짓말을 했다고 하는 부분이 가장 안타까워요. ( --> 불필요한 부분.. 몰랐다고 잘못이 없어지거나 잘못이 아닌 것은 아님)

진실된 사과문과 이후 대처가 앞으로 연예계 생활을 결정지을 수 있다는 생각이 없는것 같음.

럭키 58 포인트!

페인  
연예인의 길은.....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