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갈리는 통창 원룸

이슈YA

호불호 갈리는 통창 원룸

11 29174 8

나 살아봤는데 여름에 존나 덥고 겨울에 존나 추움


신고

  Comment

BEST 1 오잉  
내가 지금 사는집이 침실이 딱 저런데 블라인드 다 내려도 여름엔 존나 덥고 이중창인데도 겨울엔 존나 춥다 냉난방이 한계가 있어
11 Comments
KR9  
아무리 2중창에 냉난방이 잘되어있다해도 어려움 ㅠ
MONI  
보기만 해도 덥고 춥고;
홀쭉이  
한기가 느껴네요
이웃집초키  
나도저런곳인데  두꺼운 이중창이라  난방은  잘되는데.  여름은  아직이라  모름
보리얌  
난 싫음
ㅇㅇ  
감이 잘 안 온다 싶으면 한번쯤 살아보면 좋음 ㅋㅋㅋ 보일러 계속 돌려도 한기가 돌고. 여름 에어컨 계속 돌려도 희망온도 도달 못하며
 창가쪽은 덥고...
유우  
2,3,4같이 산이보이면 그나마 소음은 괜찮을수도 있는데 도로변에 통창이면...차소리 장난아님 ㅜㅜ

럭키 173 포인트!

파토  
불끄고 누웠는데 창밖 허공에 뭔가와 눈 마주칠거 같음
오잉  
내가 지금 사는집이 침실이 딱 저런데 블라인드 다 내려도 여름엔 존나 덥고 이중창인데도 겨울엔 존나 춥다 냉난방이 한계가 있어
깡총  
와 좋은데..?
페인  
냉난방 잘되어 있으면....굿 플레이스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