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정이 살해전 검색한 것들..ㄷㄷ

이슈YA

고유정이 살해전 검색한 것들..ㄷㄷ

15 46066 37


 

 

신고

  Comment

BEST 1 ㅡㅡ  
저렇게 확실한 범죄는 유족을 위해서라도 사형제도 부활 찬성한다...세금이 아깝고  감옥안에서 인권 운운하는것들  징그럽다.
15 Comments
페인  
사형, 사형, 사형
록이  
무서버
MONI  
다른건 뭐 그렇다 치는데 감자탕... 우웩
ㅡㅡ  
저게 이해간다는 이수정교수가 더 소름
KR9  
사형 제도의 부활이 답입니다.
미돌  
얘 의붓아들도 죽인 거 정황이 너무 빼박인데
ㅇㅇ  
김장봉투가 아니라 김장매트인거면... 혈흔 검색한것도 그렇고 시체 절단할때 깔고 그 위에서 하려고 알아본것같음.. 워낙 크고 튼튼한데 접으면 처리가 간편하니까;;; 속이 울렁거리네;
ㅡㅡ  
저렇게 확실한 범죄는 유족을 위해서라도 사형제도 부활 찬성한다...세금이 아깝고  감옥안에서 인권 운운하는것들  징그럽다.
베베  
소름돋는다
마이수시  
소름끼쳐 인간이 아니다
이웃집초키  
너무  잔인하네요ㅠㅠ
아폴로  
?
어휴  
또 시작이네 정치한다하면 짤하나 들고와서 모함하네 어휴
1  
[@어휴]
그럼 니가 뒤졌는데 니 죽인 사람 이해한다고 싸질러 봐라 ㅋㅋ
야봉  
에? 여자의 심정이 이해가 간다구요?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