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신청자가 아무도 없다는 대기업 이벤트

이슈YA

역사상 신청자가 아무도 없다는 대기업 이벤트

16 69826 43



 

신고

  Comment

BEST 1 이웃집초키  
누가 라면 8개  받자고  큰사발코스튬을 할까 ㅋㅋ
16 Comments
유우  
ㅋㅋㅋㅋ아무리그래도 한명도없을수가있나?
지푸라기  
전라도가 전라 했네
ㅋㅋㅋ  
농심이 농심했네ㅋㅋㅋ
Ililiill  
코스튬 할 돈으로 사먹고 말지ㅎㅎ
와플  
8개?짜다짜..

럭키 197 포인트!

ㅇㅇ  
인스타에 1000개 넘게 니오는데요?? 입고가 아니고 만들고인데 저 큐알 타고 가서 이미지 만드는 거인듯요 실제로 하는게 아니라
베베  
8갴ㅋㅋㅋㅋㅋㅋ
마이수시  
ㅋㅋ 정말 해시태그에 하나도 안나오나요?
아폴로  
ㅋㅋㅋㅋㅋㅋ한박스도아니고
야봉  
8박스는 줘야지..ㅎㅎ
페인  
해고되었을듯..

럭키 140 포인트!

육식충  
아니 추첨을 통해 뭐 총상금 몇천만원 이런것도 아니고ㅋㅋㅋㅋ
깡총  
ㅋㅋㅋㅋㅋㅋㅋㅋ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면 굳이 그런 코스프레를..
이웃집초키  
누가 라면 8개  받자고  큰사발코스튬을 할까 ㅋㅋ
박해선  
너무 짜다....라면 8개 받자고 누가 저런거 하누?
르미  
넹?ㅎㅎㅎㅎㅎㅎ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