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 이혼 후 혼자 키운 딸 공개 

박철 이혼 후 혼자 키운 딸 공개 

1 2169 3 감인직

박철은 딸에 대해 "딸은 원어민 교사로 재직 중이다. 어렸을 때부터 외국계 학교 공부를 시켜놔서 언어능력은 좀 갖고 있다. 모델 일도 하고 있다"고 했다. 딸 사진을 보여주자 홍현희는 "너무 예쁘다. 소름 돋았다"라며 "방송에 나오면 이슈 될 거 같다"고 깜짝 놀랐다. 박철의 딸은 이국적이면서도 청순한 외모를 가졌다. 현재 딸은 연예계 생활은 모델 활동만 한다고. 박철은 딸에게 배우를 시킬 생각은 없냐고 묻자 "안된다. 배우는 너무 힘들다. 저희가 받은 스트레스를 딸이 받길 원치 않는다"고 적극 반대했다.
 
이혼 후 육아는 힘들지 않았냐고 묻자 "어머니, 아버지, 형, 누나가 도와주셨다. 온 가족이 매달려서 딸한테 총력전을 다해서 아주 잘 자라줬다"고 흐뭇하게 말했다. 그때 홍현희는 뭔가를 말하기를 망설였는데, 박철은 "딸이 엄마 닮았다고 말하려고 그러는 거냐"라고 홍현희의 마음을 눈치챘다. 이에 홍현희는 웃으면서 "누굴 더 닮은 거 같냐"고 물었고, 박철은 "모르겠다. 저 닮은 거 같기도 하고"라고 했다. 박철은 딸은 엄마랑 연락하고 지낸다면서 "제 인생이 아닌데 어떻게 막냐. 연락을 할 수도 있고 같이 가서 살아도 된다"며 "내 앞에만 안 나타나면 되는 거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신고

  Comment

BEST 1 환골탈태  
덩말로 박철이  야스 안해쥐서 바람난 걸까?


1 Comments
덩말로 박철이  야스 안해쥐서 바람난 걸까?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