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만 안다는 역대급 끔찍한 냄새

이슈YA

아는 사람만 안다는 역대급 끔찍한 냄새

20 53902 37


 


신고

  Comment

BEST 1 ㅇㅇ  
예전 대학 강의실에 수업 듣던 흑인 여자 있었는데요. 그 여자가 좀 일찍 와서 강의실 앉아 있는 날이면 애들 다 복도에서 한동안 서 있습니다. 교수도 쉽게 못 들어가요 악취 수준이 아니라 그냥 죽고 싶습니다
20 Comments
까탈남  
정말 상상을 초월함. 비위가 강하다고 자부하는 사람도 위장속 내용물을 구경시켜줄 정도의 강렬한 썩은내임
엄마딸  
나 어렸을때 엄마랑 버스타고 어디 가는데 외쿡인이 한명 타서 서 있었어.울엄마 그 옆 지나가다 우욱~헛구역질.참고 말고 세도 없이 바로 헛구역질 하면서 손으로 입 막더라
11  
그냥 땀에 쩔은 냄새가 아님. 그건 그냥 단숮한 쉰내 식초냄새 일뿐. 암내는 결이 다름. 시큼톡쏘는게 아니라 우웩이 자연스럽게나는 ?- 양꼬치 집 처음들어가면 나는 냄새의 20배이상?
동동이  
백인 꽃미남 환상이있었는데 영화에서 보는것만으로 만족하기로 한 계기가 아직도기억남 극장에 세네열 뒤에 남녀혼성 외국인 4명이 앉았음 근데 냄새가 진짜..영화보는내내 속이 미식거릴정도로 너무 괴로움..결국 토할거같고 두통와서 다 못보고 나온기억이있음 어릴적이었는데 그냄새가 너무강해서 잊지를 못함 한국인 암내하고는 레벨이다름 ㅜ
ㅇㅇ  
노래방 알바할때 20대 여자애 둘이 한시간을 놀고갔는데 그 이후 반나절이상을 그 방 손님 못받음... 손님 풀이라 계속 대기 있었는데도 못받음. 뭔짓을해도 냄새가 안빠지고 환기시키고 방향제 뿌려도 그때뿐 나중에 들어갔던 손님도 항의하고 다시 나옴.  비염끼 있어서 냄새 잘 못맡는데 치우러들어갔다가 계속 구역질이 안멈춤... 음식물쓰레기, 더러운공중화장실 냄새는 애교임.
조지큰루니  
예전에 버스타는데 암내가 ㅈㄴ심하게 나길래 봤더니
맨뒤에 외노자들 5명이 앉아 있는거임. 그래서 바로 하차후 담차 탐 ㅋㅋㅋㅋ 쏠려서 죽을뻔함
밤의요정  
고1때 시험볼땐 꼭 ㄱㄴㄷ순으로 앉아서 바로 내앞얘가 암내가 정말심했슴 여름엔 창문이라도열고 손수건으로 코를가리고 셤봤는데 겨울은 고통  죽고싶은고통
귤껍데기를왕창 가져가서 코에대고 셤을볼수밖에 ㅠ
암내 그냥 살인무기임
ㅁㅁ  
예전에 나 살던 집에 터키애들4명이 거실에서 놀다가 잠들었었음. 아침에 거실문 열고 들어갔는데 무슨 마늘창고인줄 알정도로 엄청났었던 추억이 있음..
도움되길 바래  
개인차가 심합니다.물귀청인 사람들은 대부분 아포크린 땀샘을 가진듯~울아빠는 그런데 냄세1도 안났는데 우리리 남매는 나서 힘들었다.나와여동생은 땀샘 제거수술해서 안나고 오빠는 샤워로 버티는중.
대부분 사춘기전후로 나타남.
땀샘은 죄가없는데 공기중  세균과 만나면 나는거라
겨털제거 하고 따뜻한 물에 비누로  깨끗이 씻고 땀안나게 파우더나  데오드란트 바르면 한동안 버팀.
옷은 면 종류로 입는게 그나마 냄세가  덜 남.
그리고 옷 자주 갈아입고 옷세탁은  면티는 꼭 삶거나 뜨거운물로 겨드랑이 부분 손 빨래 해야됨.
결혼하니 아들은 나고 딸은 안남.
사춘기때 고통이 어마무시 하니 꼭 수술하셈.
나는  부모는 무지?했고 어린나이에 알 수 없었고 20대에 피부과 가도 잘 모르는 상황이라 돌아와서
위 상황으로  버티다  인터넷 검색으로  정형외과 가서 땀샘 제거수술함.
수술비는 150~60정도 였던걸로.
부분마취하고  노란색 지방덩어리 같은걸 끍어냄.
지금은 대형병원에서  보험되서 30만원대로 알고 있음.
레이저치료하면 재발되는 경우가 많다더라.재수술비는 더 비싸고 힘드니  처음부터  제거수술하는 병원 찾아서
해.10%정도는  아포크린 땀샘 있다니까  도움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길게 적어본다.
루나  
집에 주로 있는날에는 매일까지는 아니여도 이틀에 한번 샤워하고 데오드란트 잘 바르면 냄새안남.. 하지만 집에만 있는데 샤워안한지 4일이 넘어가면 냄새는 ㅓㅜㅑ.... 사랑과 의리로도 절대로 넘을수 없는 냄새.. 글구 데오드란트때문인지 땀이나 겨에서 나오는 분비물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흰옷을 빨아도 겨부분만 색이 주로 바라드라..... 남편이 어두운 피부의 미쿡인이라 아는 1인...
이웃집초키  
서양분들  하루만  샤워  안 해도 옆에  못  간다는. . .
페인  
수술하자...제발
와플  
그래서 서양인 데오드란트가 필수라고..
 
배낭여행으로 마을버스 사이즈로 한 다섯시간을가는데 유럽애둘이 한달은 못씻은거같더라. 진짜 걔네들 거의 앞자리고 난 맨뒤인데 타는 시작부터 두통에 멀미같은건 생각도 못함. 인도 아랍인보다 1.5배 더 쎗음. 정말 안겪어보면 상상도 못한다
유우  
헛구역질 나옴 진짜 ㅠㅠ
까탈남  
냄새 진짜 헛구역질 할 정도임
ㅗㅜㅑ  
전에 회사에 스리랑카 외국인 근로자한명이 기숙사에 살았는데 그 층 전체와 아래위 층까지 암내가 퍼졌음.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냄새
차차  
암내 비슷한 중동애들 양고기 냄새도..
야봉  
본인들은 모를까요? ㅠ
액취증 수술한 친구있는데
수술전엔 조금 일반인보다 냄새났었는데
코로 숨안쉬면 참을정도?
수술후엔 냄새 안나더라구요 신기~
ㅇㅇ  
예전 대학 강의실에 수업 듣던 흑인 여자 있었는데요. 그 여자가 좀 일찍 와서 강의실 앉아 있는 날이면 애들 다 복도에서 한동안 서 있습니다. 교수도 쉽게 못 들어가요 악취 수준이 아니라 그냥 죽고 싶습니다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