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좀 제발 그만까라

자유게시판

아이린좀 제발 그만까라

9 216 1 1

아이린한테 악플달고 그런 추측성 댓글 달면 뭐가 좋냐?

니네한테 직접 피해준것도 아닌데 왜 니네가 나서서 심판함

그냥 아주 판사하세요

신고
9 Comments
ㅋㅋ  
이미지 팔아먹고 사는 애들이 이미지 안좋음 욕먹을수도 있지 그럼 tv에 나오질말든가ㅋㅋ
ㅉㅉ  
댓글 생각이 인도 강간범 샊들이랑 똑같음ㅋㅋ밤에 여자 덜아다니는거 강간하면 위험하게 밤에 돌아다닌 여자 탓이지 우린 잘 못 없다~ 이러는거랑 뭐가 다르냐 진짜로 혐오하면 욕하지말고 비판을 해야지 수준 개떨어지네
ㅋㅋ2  
그럼 TV 나와서 남들 평생 일해도 못 버는 돈 버는데, 그정도는 감수해야지.
그리고 저 댓글에서 욕먹는 다는 것이, 욕설을 한다고 한 것이 아닐텐데?
지 수준 생각못하고 지가 믿고 싶은데로 믿고 댓글 쳐다는 꼴 보소ㅉㅉ
ㅉㅉ  
그쪽 수준이 더 명확하게 낮은거 같은데요? 게시글 보면 악플이라고 나와있죠? 굳이 욕 안썼다고 악플 아닌가요? 들은 사람이 불쾌해하면 그게 욕이죠ㅋㅋ정말 잘 못된 행동거지를 비판하고 싶다면 악플보다는 잘잘못을 따져야죠 언제부터 연예인은 욕하는걸 감수해야한건지....악플 때문에 자살하신 다른 연예인분들 생각하면 그런 멍청한 생각을 하고 싶으세요? 남일 참견할 바에는 그쪽 인생을 더 이쁘게 가꿔보세요 괜히 남한테 열폭하지 말고;;
Dd  
어느정도 욕먹는건 맞지 근데 도를넘는 욕은 좀 아니지
우리나라 새끼들은 비난과 비판 구분못하는듯 ㅉㅉ
ㅉㅉ?  
왜이렇게 화가나있엉
누가 때렸엉 ㅠㅠ?
ㅋㅋ2  
내가 말한건 게시글을 얘기한게 아닌데? ㅉㅉ의 비유 수준이 부적절하고, 댓글 수준을 논하길래..
그리고 욕을 먹는 것이 욕설을 듣는 것만 의미하나? 논란에 쌓여서 비판을 당해도 욕 먹는다고 하지 않나?난 그 의미로 쓴건데.
그리고 내가 1억 기부 한다고 누가 알아주냐? 근데 그 금액 아이린이 하면 포털 메인 대서특필 수준이다. 잘 한일은 그렇게 떠 받들어지는데, 잘못된게 있음 그만큼 비판 받는 것도 맞지. 그래서 행동을 더 조심해야지.
국위선양 메달리스트 왕기춘은 기사 보면 악플 도배던데. 어쩌냐? 공인이면 당연히 행동에 더 신중해야되는거 아닐까?아이린도 자기 행동에 책임을 져야하고, 욕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ㅉㅉ  
이해를 좀 해봐;; 위에 게시글 보면 악플 좀 달지마라고 했지? 악플이 정당한 비난이 될 수 있나? 정말로 비난을 하고 싶다면 악플이 아니라 하나의 댓글을 달아야지 니는 악플을 욕으로 이해해서 욕좀 먹을수도 있지라고 한거잖아;; 근데 뭔 논란에 쌓여서 비판 당하는게 욕이래;; 처음부터 니는 욕은 악플로 생각하고 댓글 단건데 발뺌을 하고 그러니ㅋㅋ그게 능지가 부족하다는거야... 그리고 연예인이 꽁으로 돈번다고?똥을 싼다 걔네가 니처럼 방구석에서 뒹굴거리다가 갑자기 운에 얻어걸려서 데뷔하는줄 앎? 몇년 정도 연습생 시절 거치면서 데뷔하고 계속 활동해 나가면서 점차 유명해진거지 뭔 꽁 같은 소릴하냐;; 아무리 얼굴이 예뻐도 춤이나 재미 없으면 못 뜨는거야;; 글고 기부해서 대서특필 되는거는 연예인만 그렇기 되는줄 아나? 일반인도 1억 기부하고 신문이나 뉴스에 나 빡대가리야;; 연예인이 그 비율이 높아서 글치;;;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연예인이 잘 못을 했으면 비난을 받는 것은 당연하지만 자기가 심판자인 마냥 익명성 뒤에 숨어서 함부로 욕하고 악플 다는건 잘 못 된거라고;; 제발 뭣도 모르면 생각이란걸 하고 판단을 해...ㅉㅉ
돼지  
여긴 왜 전쟁터임?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