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극장에 볼 영화가 많네요 feat 탑건 꼭 보세요.

요새 극장에 볼 영화가 많네요 feat 탑건 꼭 보세요.

4 932 1 nemo

여름 성수기에 코로나로 개봉미뤄났던 영화까지 해서 볼 영화들이 참 많네요. 그래서 최근에 몰아서 영화를 보게됐는데 간단히 추천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탑건 때문입니다ㅋㅋ)


탑건 메버릭은 꼭 보셔야합니다.. 우주영화에 그래비티 (갠적으로는 인터스텔라보다 높게 칩니다;) 가 있다면 하늘에는 탑건 이랄까..

저는 세번 봤는데, 세번째에는 볼까말까 고민했는데, 가서 보면서 정말 보기 잘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

단순하지만 그만큼 힘있는 연출과 캐릭터, 그리고 두말할 필요없는 리얼 스펙터클이... 허흐흑... 진짜 영화 혼자봤다면 결말에 박수치고 싶은 심경..

아직 2D 일반관은 남아있으니, 한번쯤은 보셔도 후회는 없으실... 물론 아예 취향아니신분들은 장담못함..


그 외에 영화들..


한산, 

명량보다 액션이 나은지는 모르겠지만, 명량에서 좀 단순한 캐릭터와 구조였다면, 긴장감과 캐릭터의 깊이, 설득력, 연출에 욕심을 냈다고 봅니다. 스케일도 충분히 볼만하구요. 


외계+인

초반 10분은 그냥 영화 망했네.. 하고 보다가 캐릭터와 그 약간의 병맛, B급 코드 좀 적응하니깐 볼만했습니다. 의외로 스펙터클한 부분도 있고. 그치만 세간의 평가대로 호불호 갈릴만한..


헤어질 결심

다분히 영화적이다, 하는 부분과 연출을 너무 대놓고 보여주는 부분이 좀 걸리기도 했지만 그것이 그 분의 스타일 일터이니.. 저는 잘 봤습니다



이상 어디서든 볼수있는 영화 후기를 적어봤씀다.ㅋㅋ




  

신고


4 Comments
복마니 2022-07-31  
탑건 진짜 재밌나보네요..
무슨 영화든 얼른 보고 싶은데..조만간...

박찬욱 감독님은 진짜 그런 연출이 보이는게 있는거 같아요.  영화 찍고 있는 거예요. 여기에는 이런 요소를 넣었어요. 하는 그런 약간의 느낌이 있는 것 같긴해요.
nemo 2022-08-01  
에고 영화볼 여건이 안되시나보네요.ㅠㅠ 탑건 제가 솔직히 느끼길, 3번째 보러갈때는 '남들이 하도 좋다고 난리니깐 나도 덩달아 좋은거같아..'라고 생각했고, 스크린엑스 한번 제대로 보고싶단 생각을 더크게 갖고 갈까말까 고민하다 갔습니다. 근데 극장가서 보니 또 좋더랍니다.. 아는장면, 아는 갈등인데, 스케일, 연기, 오에스티 다 좋았어요. 비행기 액션 말고도 충분히 볼만하다고 생각되요, 쓰다보니 본문보다 더 신나게 적었네요....
박찬욱 감독님 영화는 그러게요, 맞아요.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약간 낯설었지만 그래서 요소요소 장치들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ㅎㅎ 탑건은... 언젠가 재개봉한다면 반드시 이번에 못본 아이맥스에서 보려구요.. ㅋㅋ 시간되시면 극장 큰데서 꼭 한버 보세요! 사운드 좋은데서 보셔도 좋을겁니다. 저는 솔직히 극장 사운드가 아쉬웠어가지고.
몽연 2022-08-06  
요근래 본 영화 중 탑건이 가장 재밌긴 했지만 1보단 못하단 생각 들었어요.
nemo 2022-08-10  
오 1편을 더 높게 쳐주시는군요!전 1편은 그냥 ott로 봐서 감흥이 덜 했을수도 있을듯.. 생각해보면 촬영이나 기술적인면은 이전 세대지만 또 다른 감성과 스토리라인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