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스타 3초 삭제 사진?,라이브 방송 사고,영상원본,좌표?,노부라?,가슴노출....'아찔'

설리 인스타 3초 삭제 사진?,라이브 방송 사고,영상원본,좌표?,노부라?,가슴노출....'아찔'

1 63070 3 잼난거없나

가수 겸 배우 설리가 라이브 방송 중 가슴을 노출 해 논란이 되는가운데, 과거 설리 인스타그램 3초만에 삭제된 사진?’이라는 글이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재조명되고 있다. 있다.
과거 페이스북 한 페이지에서 설리 인스타그램의 사진이라고 주장하는 사진 한 장을 게재됐다고 한다.
당시 사진 속 여성은 설리와 닮은 외모로 누리꾼들을 혼동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구글이나 검색 엔진에 이미 퍼져있던 사진으로 설리를 닮은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 온라인커뮤니티


당시 페이지 관리자가 게시물을 올리자마자 댓글에는 관리자에 대한 비난이 폭주했다. 설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미 삭제했으며 웨이보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이라고 한다.
또한 팬들은 설리는 뺨에 점이 하나 있지만 사진 속 여성은 눈 밑에 도 점이 있다며 설리가 아님을 강력 주장했다.
한편 설리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팬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설리는 미용 기기로 머리를 손질하는 등 평범한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그러던 중 실크 소재의 의상을 입은 탓에 가슴이 여러 번 노출 됐다.
해당 영상은 현재 삭제됐지만, 누리꾼들이 녹화한 영상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논란이 됐다. 


신고

  Comment

BEST 1 카이2  
설ㅇ리 인줄


1 Comments
카이2 2019-09-30  
설ㅇ리 인줄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