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5연승 지니, 슈퍼주니어 규현이었다…만찢남 新가왕 등극(종합)

'복면가왕' 5연승 지니, 슈퍼주니어 규현이었다…만찢남 新가왕 등극(종합)

1 7679 1 슈마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복면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정체는 슈퍼주니어 규현이었다. 만찢남은 규현을 꺾고 새로운 가왕에 등극했다.

2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가왕 방어전이 진행됐다.

'복면가왕' 규현 [사진=MBC 캡처]

이날 2라운드 첫 대결 주인공은 목도리도마뱀과 두루마리휴지였다. 목도리도마뱀은 박미경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선곡해 사이다 음색을 선보였고, 두루마리휴지는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로 속 시원한 가창력을 과시했다.

그 결과 목도리도마뱀이 두루마리휴지를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두루마리휴지의 정체는 개그우먼 출신 트로트 가수 김나희였다. 김나희는 "내가 나오고 싶었던 프로그램 1위가 '복면가왕'이었다. 개그우먼보다 트로트 가수로 알려져서 노래를 더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대선배들과 한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뿌듯하다"고 밝혔다.

2라운드 두번째 무대에서는 외계인과 만찢남이 만났다. 외계인은 정준일 '첫눈'을 선곡했고, 만찢남은 나윤권 '나였으면'을 부르며 판정단의 감성을 촉촉하게 물들였다.

그 결과 만찢남이 외계인을 누르고 3라운드에 일찌감치 진출했다. 외계인은 그룹 더보이즈 영훈이었다. 영훈은 출연 계기가 '잘생긴 외모 편견을 깨고 싶어서'라 밝히며 "목소리도 좋다는 말을 듣고 싶었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복면가왕' 영훈, 신지, 김나희 [사진=MBC 캡처]

이어진 3라운드에서는 목도리도마뱀과 만찢남이 마주했다. 6연승에 도전하는 음악요정 지니는 "이번주 도전자들은 정말 강력하다. 가왕으로서 방어한다는 느낌보다는 도전한다는 느낌으로 무대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목도리도마뱀은 3라운드에서 이은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를 선곡해 카랑카랑한 목소리로 감성을 전했다. 또 만찢남은 정준일 '안아줘'를 선곡해 관객에게 압도적인 감동을 안겼다. 그 결과 만찢남이 가왕전에 진출했고, 목도리도마뱀의 정체는 코요태 신지로 드러났다.

무대울렁증에도 '복면가왕'에 출연한 신지는 "또 다시 혼절하면 혼자 노래할 수 없겠다는 생각으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여기 섰다. 관객들도 박수를 많이 보내주셔서 끝까지 할 수 있었다"며 "김종민도 여기 출연했으면 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가왕전에서는 지니가 故종현의 '혜야'를 선곡해 웅장하면서도 파워풀한 감성을 전해 감동을 안겼다. 하지만 신흥강호 만찢남을 넘을 순 없었다. 이로써 지니는 약 두 달 만에 가왕의 자리에서 내려와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지니는 바로 슈퍼주니어 규현이었다.

'복면가왕' 사상 첫 남자 아이돌 가왕이었던 규현은 "내 노래 실력에 걸맞지 않은 과분한 연승이었다. 연승하면서도 부담이 많이 됐다. 그래도 노래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고 감사했다"고 밝혔다.

규현은 故종현의 '혜야'를 선곡한 배경과 관련 "'혜아'는 종현의 솔로곡이다. 데뷔하고 애틋하게 잘 지냈던 친구다. 군 복무할 당시에 그런 일이 생기고 많이 울었다. 왜 내가 먼저 다가가서 마음을 표현을 못했을까 생각했다. 언젠가 방송 무대에서 '형이 네 노래 열심히 불렀어, 들리니?'라고 말하고 싶었다. 종현이가 기쁘게 들었을거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울먹였다.

만찢남은 "지니의 무대를 보고서 너무 좋았다. 내 무대도 후회 없어서 누가 가왕이 돼서 상관 없었다"고 말하면서도 자신을 뽑아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신고


1 Comments
야봉 2022-01-17  
발라규 명품보컬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