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설인아·김미숙, 김재영 동생 자살 덮나 '강렬 첫방'(종합)

'사풀인풀' 설인아·김미숙, 김재영 동생 자살 덮나 '강렬 첫방'(종합)

0 7969 0 달빛시계

'사풀인풀' 설인아·김미숙, 김재영 동생 자살 덮나 '강렬 첫방'(종합)

ë´ì¤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첫 방송이 비극적이고 강렬한 전개로 포문을 열었다. 설인아는 왕따인 자신의 현실을 비관해 스스로 세상을 떠나려 했다가 김재영의 동생 진호은의 죽음을 지켜봐야 했다.

28일 오후 7시55분 처음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 1~2회에서는 2009년 여름을 보내는 김청아(설인아 분)와 김설아(조윤희 분) 자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언니 김설아는 김청아를 "너 뭐 될래"라며 나무랐다. 김청아는 "아무 것도 못 될 거야. 다시 태어나면 그때 꼭 근사한 사람 될게"라고 답했고, 이에 김설아는 "꿈이 없으면 목표라도 세워. 오늘 목표치라도 세우라"고 잔소리했다. 김청아는 김설아의 목표를 물었고, 김설아는 "아나운서는 목표였지 내 꿈은 아니다"라며 "내 꿈은 재벌가 입성이다. 상속녀 되는 게 내 꿈이야. 그래서 아나운서가 됐다"며 야망을 드러냈다.

이후 김설아는 피트니스 센터를 찾아 운동에 몰두했다. 이때 도진우(오민석 분)와 부딪쳤다. 도진우는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김설아의 모습을 지켜보기 시작했다.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이후 김설아는 피트니스 센터 연회비를 납부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연회비는 220만원에서 330만원으로 상승했지만 김설아는 "바로 이체해드리겠다"고 했다. 330만원을 이체하자 잔고는 10만원만 남았다. 김설아의 표정이 착잡해졌다.

도진우는 엄마 홍화영(박해미 분)과 TV를 보다 김설아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됐다. 그는 홍화영에게 "쟤 어때?"라고 물으며 "웃는 게 예쁘네. 쟤 우리 집에 갖다 놓을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 스타일"이라며 "사귀지 말라 해도 사귈 거다"라고 했다. 이에 홍화영은 "하자 있는 물건인지 확인부터 하고"라고 했지만 도진우는 "속도 꽉 찬 물건 같은데"라며 흥미로워 하는 눈빛을 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 , ,

신고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