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세영 “제 얼굴이 달라진 이유…성형설 해명하겠습니다” (영상)

개그우먼 이세영 “제 얼굴이 달라진 이유…성형설 해명하겠습니다” (영상)

0 7339 1 달빛시계

유튜브, 영평티비 YPTV

 

-개그우먼 이세영, 성형의혹 해명

 

-이세영이 유튜브 영상에 공개한 과거 사진

 

이세영 씨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이세영 씨가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하 유튜브'영평티비 YPTV'

 

지난 3일 이세영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TV'에 '이세영 성형 의혹에 대해 모두 이야기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성형은 일절 하지 않았고 시술을 받았다. 얼굴이 달라진 이유는 화장법이 바뀌었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달라진 이유 두 번째는 다이어트 때문"이라며 "4년 전에 36kg까지 살이 빠진 적이 있다. 그때는 건강하게 빠진 게 아니라 안 먹어서 빠졌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때 얼굴이 너무 보기 흉측해서 처음으로 받았던 시술이 필러"라며 "그래서 앙상했던 얼굴이 복귀가 됐고 저는 턱이 발달돼있어 보톡스를 반년에 한번 꼭 맞는다"고 말했다.

 

또한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제가 성형을 권장하거나 보톡스 필러에 대해 권장하는 게 절대 아니고 저의 경험을 말해 드리는 거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11년 종합편성채널 MBN 공채 1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세영 씨는 'SNL', '최신유행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39043

, ,

신고


0 Comments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